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분자 펩타이드의 흡수 메커니즘이 왜 그렇게 강력합니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39

    소분자 펩타이드의 흡수 메커니즘은 왜 그렇게 강력한 것입니까?인체 대사의 순서는 시스템, 기관, 조직 및 세포입니다. 세포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최소 단위이자 가장 중요한 단위입니다. 세포가 촌락되면 조직, 기관, 시스템에도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세포에 대한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면 여러 요인에 의해 우리의 세포가 받아야 할 충분한 영양소를 얻을 수 없게 되고, 그 결과 사람들은 아파지게 될 것입니다.


    >


    몸을 강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세포를 복구하고 세포를 개선하여 세포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세포의 영양소소분자활성펩타이드 보충을 하면 좋습니다.​ ​ ​ 1. 소붕쟈 활성 펩티드는 인체에서 다르게 소화할 필요가 아니라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소분자 활성 펩타이드 는 인체가 섭취한 후 인체의 다양한 효소와 산성물질에 의해 가수분해되지 않습니다. 소장에게 직접 흡수되어 인간의 세포, 조직, 기관 및 혈액 순환계를 통해 생물학적 기능을 발휘합니다. . ​ ​ 2. 소화 과정을 거치지 않아서 기다릴 필요가 없고, 빨리 흡수될 수 있습니다. (5분 내 혈관 도달)​ 소붕쟈 활성 펩티드는 아미노산보다 흡수가 70% 빠른 인간의 입과 위를 빨리 지봉잉소 효과적인 작용을 돌리고 소장에서 긴급히 필요한 조직에 직접 들어간다.​ ​ 3. 결함 없는 sound, 완전 흡수 ​ 소붕쟈 활성 펩티드는 완전한 형태로 인체에 흡수되고 이용되기 위해서 펩티드 에너지 백색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


    ​ ​ 4. 손실 없이 효율적인 흡수 ​ 소붕쟈 활성 펩티드는 인체에 ​ ​ 너무 너무 빨리 흡수됩니다. 흡수한 후에는 배설물이 없고 전량의 인체에 흡수되어 이용됩니다.​ ​ 5. 생물학적 활성, 활성 흡수 ​ 소화 시스템의 결함, 장애 및 손상에 의해서 영양소를 흡수하지 않는 사람들 때문에 소붕쟈 활성 펩티드는 몸이 후프오느고과 후프오느도록 강요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약한 사람, 소화하기 어렵고 영양이 부족한 사람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 6 작은 분자량에서 우선 흡수됩니다.​인들이 1반 적과 밥 하는 영양소와 인체에 의해서 분해되는 아미노산 잔기와 아미노산이 펩티드의 흡수와 경쟁하면서 소붕쟈 활성 펩티드는 다른어떤 영양소보다 우세한 흡수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적극적으로 흡수되는 특성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


    ​ 단백질과 펩타이드 흡수 과정의 비교 ​ ​ 7. 소붕쟈 활성 펩티드를 후프눅볼소헤소 다른 어떤에 대고 신지도 소비하지 않고 하나 00카피.센트 흡수할 수 있습니다.인체에 의한 펩타이드의 흡수는, 사람에게 당신지의 소비를 필요로 하지 않고, 간이 과도한 위장관, 특별히 위장관 기능의 부그다 소음을 증가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소분자 활성 펩타이드 자체는 매우 강한 활성 및 에탄신지를 가지며, 활성 흡수 및 강제 흡수는 그 자체의 활성 및 에탄신지이다.따라서 펩타이드가 우리 몸에 흡수되면 몸은 흡입하기 위해 에어나지를 소비하지 않지만 펩타이드는 에어나지를 흡수한다. 펩타이드의 이 놀라운 특징은 소화시스템이 성숙되지 않은 어린이와 젊은 노동자, 소화시스템에서 퇴화하기 시작한 노인, 과도한 체육을 위한 질소공급원이 절실히 필요한 체육선수와 육체노동자에게 중요하다. 위장기능의 부그다 소음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8. 소분자 활성 펩타이드 는 인체 내에서 경력으로 작용할 수 있는 소분자 활성 펩타이드 는 인체에서 인체에 흡수되는 영양소를 흡착, 붙여넣기 및 영양소의 적재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


    >


    ​ 9. 소붕쟈 활성 펩티드는 인체에서 수송 수단으로서 작용할 것 초 분자 활성 펩티드는 신체의 많은 영양소를 흡수, 인체의 다양한 세포, 장기 및 조직에 하달할 수 있어 몸과 함께 인체에 흡수되고 다양한 기능을 발휘할 것이다.이것이 전 세계인이 펩타이드 중간체를 의약품 및 맛있는 음식의 재료로 사용하는 이유이다. 목적은 효능을 강화하고 영양을 강화하며 활성 성분의 신체 흡수율을 향상시키는 것이다.유연한 몸매 형성, 메신저 하달소 분자 펩타이드가 인체에 흡수되면 인체의 메신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신경 하달 물질을 통해 정보를 하달하는 메신저로, 신경을 지시하고, 자신의 역할을 하며, 팀 정신과 인간 신경의 전반적인 효과를 유지하며, 인체를 보다 유연하고 민감하며 지능적으로 만듭니다.이러한 특성은 단백질과 아미노산에 비해 없습니다. 작은 펩타이드의 구조적 특성은 작용원리를 판정하여 세포에서 직접 사용됩니다.요컨대 소분자 펩타이드의 흡수 기작은 다른 영양소보다 우수하며 소분자 펩타이드의 출현은 인간의 생리학적 건강에 매우 중요할 것이다.


    >


    >


    >


    >


    >


    >


    >


    >


    >


    >


    >


    ​ ​ ​ 상후(뒤)문의 0하나 0 2306 0하나 8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