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S9seoul / 알에스나인서울 ] 아나운서 박선영 스트라이프 퍼프 소매 셔츠 정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8:28

    [스타 협찬] 아과인운서 박선영


    만나서 반갑습니다 와인입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아과인 아나운서 박성연 씨가 MBC 뉴스데스크에서 입었던 퍼프 소매 셔츠 정보를 들으려고 합니다.


    >


    이날 파란색 팬티 스커트와 함께 착용한 셔츠는 알에스와인인 서울의 Fitted Puff Shirt with Notched Collar!


    >


    와이드로 확산된 세 1러시아의 카라가 여성 다운 느낌을 줍니다.쇄골을 노출시켜 환히 보이는 효과까지!


    >


    셔츠 자체로도 시원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만, 푸른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산뜻한 여름을 알리는 것 같습니다.


    >


    날씨가..^.^6월 초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덥다니 벌써 8월이 무서워지네요. (하지만 나쁘지 않고 한편으로는 예쁜 옷이 훨씬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니 느낌이 좋아요.)



    >


    팬티 스커트 전원이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셔츠! 룩북에서는, 어떻게 코디했는지 한번 볼게요.


    >


    요즘 인기가 많죠?넓은 와이드린 팬츠와 함께 코디했습니다.


    >


    앞발에서 큰 주름이 셔츠를 빼고 입으면 매니시한 상념을 연출하네요.치마와 바지 각각에 매력을 가진 셔츠군요.


    >


    최근 기획전의 상품으로 50포 천에서 여울 1중입니다.! 상품 평도 택무택무가 좋은 이제품, 수량은 얼마남지않았다고합니다.



    제 하나 최근 네이버 창, 공식 몰에서는 지난 시즌 SS상품이 50%세라 후~! 최대 70%까지도 만자 신보실이 있습니다.많은 수량이 남아 있지 않았고, 세하, 할 때, 찍개!하나 8SS 신제품까지 30%세라, 진행 중이라 구경하러 오세요~신규 회원 하나 0%쿠폰과 함께 즐거운 쇼핑 되세요.!http://www.rs9seoul.com/


    감사할 것이다.


    -네이버디와,이거너,윈도우에서만발급된다,쿠폰을활용해보세요. !https://swindow.naver.com/designer/store/일 00일 0일 629



    #세 1로카라샤츠#세 1로 카라#박선영 협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