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YNN (박혜원)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듣기 여자 고소음 음악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2:04

    안녕하세요. 오늘 다들 하루 준비를 마치고 쉬고 있을 텐데 맞은편인가요?여러분은 보통 몇 시쯤에 잠자리에 드는지 알고 싶다.내가 이상한지 모르겠는데... 본인이 한 살씩 먹을수록 점점 늦게 자려고 해요.이것은 분명 본인 탓은 아닐 것이고, 뭔가 탈수록 패턴이 이상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만, 그것을 다시 잡으려고 해도 쉽지 않습니다. 까닭도 없이, 3세의 연습 80세까지 간다는 줄거리가 본인이 된 것은 아니란 걸 알았어요.뭐, 본문과 관계없는 내 푸념이긴하지만...문득 당해도 오전에 피곤함을 느꼈던게 생각나서 갑자기 썼습니다.또 최신의 내가 평균적으로 하루에 5시간밖에 못 자고 깊지 않고 너무 너무 고생하고 있다.즉석 주 스토리가 와서 푹 잤으면 좋겠어요.


    자 어쨌든 돈 1내가 듣는 곡은 뭘까요? 항상 그랬듯이 아쉽지만 주제곡은 아닙니다.'HYNN 박혜원 마른 꽃에 물 주듯 듣기'입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한번들어보면머리에바로인식될정도로높고안타깝고여러가지좋은곡이에요. 저는 라이브 영상으로 봤습니다만, 한 방에 감정을 빼앗기고 말았습니다.아무튼 잘 참기를 바라며 잘 들으니 감사하네요~https://youtu.be/AqzYDKnXJ9I


    음!! 제가 혹시 반한 영상이 있는지 찾아보니 유튜브 채널 "Finding" 이라는 곳에 실려있더군요 당신 정말 감사합니다.제가 박혜원 다른 무대는 어렸을 때 빼놓고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이 영상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잘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외모도 예쁘고 목소리, 느낌, 고음 처리까지 어떤 흔들림 없이 멋진 호출로 듣는 청중을 매료시킬 수밖에 없어?? 그런 생각입니다.​


    >


    시든 꽃에 물을 주라는 곡은 원래 이번 년도 3월에 나쁘지 않은 곡 이다니다.그런데 기쁘지 않은 어떤 계기로 사람들에게 다시 알려지게 되었고 최근에 그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자아이가 뮤직방에 갔을때!! 괜찮은 실력을 자랑하기 위한 "여고소음 뮤직"으로 이 곡을 강력 추천하고 싶기도 합니다.또 이 곡을 부른 박혜원이라는 가수... 보석 속에서 진주가 발견된 거? 내 소음에는 나도 HYNN이 있지? 하고 싶었는데 얼굴 보니까 금방 알겠어요.한때 슈퍼 스타 K에서 제2에 1리 아닌가고 격찬을 받은 학생 직접 신문 했다.끝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잊고 지냈는데, 이번 곡을 통해 근황을 알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어쨌든, 저는 이번에 그녀의 다른 앨범도 들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만약 알고 싶으신 분은, 꼭 물어봐 주세요.


    >


    내가 들으면서 깜짝 놀란 장면!! 즉석 유희열 스케치북에서 불렀네요저는 원래 뮤직을 듣는 게 좋을 것 같아서 SNS에 있는 여러 가지 음악 관련 페이지를 팔로우를 했었거든요.그렇게 틀다가 제목에 '소름돋는 라이브?'라고 본인이 와서 재생을 해봤는데...내 손을 멈출 수 없었고, 내 입은 'O'자를 그리며 벌어져 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음악이 너무 좋았던 것도 있고, 제가 아내의 소리를 봤을 때와 전혀 다른 박혜원의 모습도 그렇고, 누구보다 소리방이라고 해도 저는 전혀 어색할 정도의 라이브 실력 때문이었어요.글을 쓰면서 다시 물어봐도 참 좋네요.


    >


    자, 이건 박혜원 슈퍼스타K에 나왔을 때 모습이에요. 확실히 어리고 아기같은 모습이지요? 하지만 이때도 가창력으로 인정받았습니다.그녀는 처음의 998년생으로 현재 22살이 된 상태이며 정식 데뷔는 'Let me Out'라는 앨범으로 20최초 8년에 버렸다는 것입니다.저는 부른 곡 다 들어봤는데 확실히 슈스케 시절보다 데뷔한 다음 곡이... 반이 확실히 높아졌어요필링의 어필력부터 보이스, 고소리, 기교까지 이 어린 나이에 이렇게 완벽한가.생각만큼 잘하시네요. 음악에 반해버렸습니다.또 아마 누군가 이 곡을 노래방에서 소리까지 멋지게 부른다면 그녀는 단번에 시선을 받지 않을까.예상해보겠습니다.아무튼 제가 들려드리고 있는 마른 꽃에 물을 주도록!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다른 음악도 리뷰할 거예요.다들 즐거운 감정으로 주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