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샘물 파운데이션] 박은지 아나쁘지않아운서가 추천한 정샘물 에센셜 스타실러파운데이션!! 제 인생파데됐어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9:26

    안녕하세요 Bloom의 임은지 아나운서가 유튜브에서 메이크업 영상을 올리는 걸 아시죠?저는 얼마 전 화장 전후 기사를 보고 소음을 알게 되었습니다.사실 박은지 아나운서는 네가 굉장히 아름답다고 생각했지만 실망한 것은 사실입니다. 예쁜 사람은 화장을 지워도 예쁘다고 한다...그래도 나쁘지 않고 감 넘치는 모습에 아름다울 줄 알았어요~


    근데!! 저번에 또 할께요. 다른 논란이 일었잖아요.낮에 LA에서 남편과 신호를 무시하고 과속하는 영상을 자랑스럽게 올렸죠.결국 타임랩스로 빨리 돌렸다고 해명했습니다.~정말 과인들만 알고 있는거죠~


    아무튼! 화장을 하면 너무 어린 박은지 아나운서! 영상 속에서 박은지 아나운서는 너무 대충 생얼을 공개하면서 화장을 하고 있는데 못봤어요 ᄒᄒ 그래서 찾아낸 정천수의 에센셜 스타 쉴러 파운데이션!! 같이 커버되는 모습을 보고 구입해보았는데, 이건 정말 내용물이에요.>_

    사실 저는 거친 피부에 파운데이션만 쓰면 얼굴에 트러블이 있는 건 피부예요.그래서 항상 BB를 바르고 있는데, 비비는 커버력이 약해서 안 된다고 해서, 파운데이션을 가끔 바르곤 해요.이번에도 그런 심리에서 샀는데 이게 웬일이야! 트러블이 안생겨요


    >


    구성은 요녹콜롬으로 되어 있습니다.베이스 5ml샘플 3종류와 메시 파우치를 함께 주네요~


    >


    예쁘게 만든 네모난 파운데이션~



    >


    >


    정수파데에는 건성용, 지성용이 있습니다.~건조피부인 저는 건성피부를 사용해야 하는데 건성피부는 커버력이 약하다는 글을 보고 어렵게 지성용으로 구입했습니다~근데 이건 잘 되었습니다.지성용인데 별로 좋지 않아도 매트하다는 생각은 없습니다(웃음)


    나는 그럭저럭 2개 호 밝은 색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정 샘물은 색상이 다양합니다 그래서 생각한 끝에 페어 핑크를 구입했어요.색깔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웃음)


    >


    파운데이션 속을 열면 퍼프와 붓으로 되어 있고, 그것을 올리면 아래의 파데와 컨실러가 있습니다.


    >


    >


    오른쪽은 컨실러~ 중간 팔레트 부분에서 컨실러 등 다양하게 섞을 수도 있어서 괜찮아요~ 저건 정말 어린이어같아요!


    왼쪽 스티커를 띄고 누르면 파운데이션이 계속 안 좋아요~ 처음 소음에 어디를 누르는지 알겠지만 왼쪽 끝~ 이렇게 튀어 나오지 않는 부분을 눌러야 해요.


    >


    얼굴에 발라봤어요.볼 확대 샷이정도면 커버력 거짓없이 좋지 않나요?비비만 쓰던 나는 그다지 좋지 않고 만족한다


    >


    저같이 파운데이션에 트러블이 있으신분~ 이거 한번 써보세요~!! 제 인생파데가 되어버렸네요~ ᄒᄒ 커버력도 좋고 매트하지도 않고~ 붙임성도 좋고~ 정말 좋아서 추천드려요 ᄏᄏ


    아, 마지막으로 궁금하실 수도 있으니까 제가 본 박은지 유튜브 영상링크 올릴게요



    내 돈 내고 직접 구매하고 작성하는 솔직 리뷰입니다 #정샘 #파운데이션 #천샘에센셜스타실러파운데이션 #천샘물파대 #박은지아나운서 #박은지아나운서논란 #박은지아나운서화장전후 #박은지아나운서생얼 #페어핑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