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명작 공포 드라마 추천 3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52

    >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 중에 제1재미 있었고 3작품을 소개합니다.​


    "영화 '미드스크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라는 견해를 보이고 있다.


    >


    드라마 스크림은 영화와는 스토리가 좀 달라.그래서 과인이스크림 복면을 쓰고 과인이 온다는 점과 잘 만든 공포 드라마라는 점이 같다.요즘 호러 드라마의 특징 중 '허과인'은 무서운 장면은 가끔 '과인'이 오고, 평소에는 '가볍고'웃는' 상황이 많이 '과인'이 온다는 겁니다.이 드라마도 그렇다.


    >


    하지만 나쁘지는 않다.이 드라마는 잔혹한 장면이 가끔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눈감아 줄 정도로 끔찍하다.일부만 제외하면 아이들도 볼 수 있을 정도로 공포를 유발하는 부분은 적다.그래서 공포물을 아내의 소리를 보려고 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좋은 작품입니다.미드 스크림은 2시즌까지 나쁘지 않아서 왔으며 각 시즌마다 마지막으로 반전으로 범인이 나쁘지 않았지만 범인을 알고 맞추기도 한 재미 있는 요소 중 일프지 않은 아이 프니다니다.(필자는 2차례 모두 실패했습니다...)↓)


    공포 드라마 중 인지도나 평판을 제외하고 작품성으로만 따지면 원탑이랄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다.예전에 이 작품을 리뷰하기 위해 힐하우스의 유령이라는 책도 읽어봤지만 소재와 제목만 같을 뿐 주인공과 이야기의 흐름은 전혀 다르다.


    이 작품 또한 중간에 반전은 아니지만 감춰진 속임수 때문에 놀라운 장면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


    공포 드라마이긴 했지만, 탐정물이나 스릴러물에 가까운 공포 드라마였던 사이사이에 히죽히죽 웃을 수 있는 가벼움도 있으므로, 공포를 싫어하는 분도 꼭 한 번 시험해 보세요.작품성은 개인적으로 본 공포드라마 중에서 최고였다.



    마지막으로 추천할 만한 '기묘한 이야기'는 공포드라마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이다.미국에서 매우 유명한 작품이며 인지도만 놓고 보면 현재 최고의 공포영화라고 할 수 있다.이 작품 역시 장르는 공포지만 아이들의 발랄함과 가벼운 연출로 공포드라마를 싫어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드라마였다.


    >


    아직 보지 않았다면 장르를 불문하고 꼭 봐야 할 미드 중하과인입니다.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이 작품의 묘미다.여자주인공의 연기력이 대단해!


    >


    어렸을 때는 공포영화, 공포드라마, 공포소가 등 무서운 것을 다 싫어했습니다.그러자 자신이 자극적인 것을 원하니 두려움, 스릴러, 더 자신이 나서서 고어물까지 재미있게 보게 됐다.최근 이런 장르를 주목하면서 느낀 점은 공포물은 무섭기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잘 만들어진 공포물은 작품 속에 유머와 사랑, 감동, 자신이 올라와 교훈까지 들어 있다.위에 추천한 3작품은 당연히 그런 점을 갖고 있다.하나산물, 영아이물, 역사물 등 평이한 장르에 식상하다면 때로는 원초적 본능을 자극하는 공포물을 보면 어떨까.(드라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링크에 들어가 확인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