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FAKE LOV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8:46

    (여러분 오래 오랜만의 가오리입니다...)https://youtu.be/7C2z4GqqS5E


    뮤직비디오 스트리밍을 할 수 있도록 직접 가서 물어보세요.


    방탄소년단 'FAKE LOVE' [뮤비/파트별 가사] RM 김남준 / JIN 김석진 SUGA 민윤기 / J-HOPE 정호석 / JIMIN 박지민 V 김태형 / JUNG KOOK 전정국


    >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척 할 수 있었어.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척 할 수가 있었어. [JUNGKOOK]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듯 내 약점은 모두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웠단다. [JIMIN] I'm so 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Love [JIN] I'm sorry butit's Fake Love make Love Love mave mave mave mave mave mave muste Love mave Love E] 우리들만의 숲, 너는 없었다.내가 왔던 route를 잊어버려도 내가 누구였는지도 잘 모르겠더라.거울에다가 말 좀 해봐 넌 대체 누구야? [JIMIN]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척 할 수가 있었어 [JIN] 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길 나의 약점은 모두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웠어 [JUNGKOOK/V] 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 널 위해 아름다운 거짓말을 만들어 Love it's sove it's mad love you sove you sove you sove you somad mad 널 위해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너의 인형이 지워져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너의 인형이 지워줘 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JIN] I'm so sorry but it'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RM]Why you sad? I don't know 난 몰라요 웃으며 말하세요 나조차 버린 나 너조차 이해할 수 없는 나 [SUGA] 익숙치않아 니가 좋아하니까 별난 내가 아냐 옛날에 네가 잘 알던 내가 아니야 나는 눈이 멀었어 사랑은 뭐가 사랑 It's all fake love [JIMIN] (Woo) I dunno I dunno why (Woo) 나도 나를 나를 나를 몰라 [JIN] (Woo) I dunno I dunno I dunno why (Justy) jus to why I duto wh Bad 너를 위해 아름다운 거짓말을 해 Love it's so mad Love it's so mad 나를 지워줘 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 너를 위해 예쁜 거짓말을 해 Love it's so mad 너의 인형이 되려 해 [JIMIN] I'm soick of this Fake Fake Love Fak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


    >


    >


    피땀이 날때도 반쪽 의상에 흑발정의 스토리를 사랑했는데 그걸 너에게... 정스토리... 진짜... 주방... 숨을 쉴 수가 없네요... ᅲᅲᅲᅲᅲ


    >


    >


    김태형 씨는 한번 더 리즈를 찍습니다.이번 앨범은 물론 전체가 돋보이는 앨범이긴 하지만 인트로도 그렇고 태형이가 정 내용... 코ニャ


    >


    >


    호석이여 ピョン앓는 소리 개인적으로 이 안무부터 따왔어요거짓말 하지마, 좋아...


    >


    >


    [정국씨] 진짜 언제 봐도 정국의 반은 사랑입니다 ᅲᅲᅲᅲᅲ


    >


    그래서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아이들이 나와서 정국이 군무를 보고 반했어요.


    >


    >


    >


    이전 타이틀 DNA와는 완전히 반전된 FAKE LOVE...정말 컴백할 때마다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 소견이네요...


    >


    >


    >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이번 앨범도 굉장해!! 정스토리의 주관적으로 정말 제 개요입니다. ᅲᅲᅲᅲᅲ


    >


    >


    수록곡도 들어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호빵맨...아니 ANPANMAN 신나서 좋았어요.인트로는 아무 예상도 하지 않았어요. ᅲᅲᅲᅲ


    >


    >


    FAKE LOVE 활동도 ᅲᅲᅲᅲᅲᅲ 당연히 대박나지는 않겠지만 더 대박나길 바라고 이번 활동도 부상만 없었으면 좋겠다.컴백 얘기 너희들 너무 고맙다.ᅲᅲᅲᅲᅲᅲ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