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헐리우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0:28

    *할리우드 배우 명언*행복한 방 구하기 위한 유방과장입니다.오상에 날씨도 너무 덥네요..ᅲ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차가운 물 많이 마시고, 입맛이 없으니 식사 거르지 말고요~! 찬음식 위주로 드세요!


    거문고 포스팅은 금방!! 할리우드 배우들의 명언이라고 합니다.~기대하며~빠른 출발입니다!!안전벨트를 매주시기 바랍니다. ᄒᄒ 출 버어알~~!


    >


    에버 그린 Eva Gaelle Green" 욕망을 갖지 않으면 인간은 금방 죽는다.80살 아니며 90세가 됐을 때 사람들은 삶의 이유를 가지고 없어서 그러면서 서서히 죽어 간다.인생에서 원하는 무언가가 있을 때 그것이 당신을 살게 한다.


    >


    틸다 S스윈턴 Tilda Swinton" 기억하세요 "인생은 항상 조금씩 나아지는 거예요.


    >


    안젤리본의 졸리 Angelina Jolie" 아가야 네가 불쌍해서가 아니라 이 본인의 미래이기 때문에 더욱 음이 필요한 것이다. "


    >


    짐·캐리 Jim Carrey"나쁘지 않은 가난 무명시절"매일 밤 언덕에 올라가 소리쳤다."나쁘지 않은 훌륭한 배우이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영화 출연을 제안해오지만, 아직 듣지 못했을 뿐이다"를 반복하며 스토리를 한 후 언덕을 내려왔다. 그것은 나의 부정적인 의견에 대한 해독제였다"


    >


    케이트·브랜쳇 Cate Blanchett"어차피 잠이 안오는 줄 알면 영광스럽게 잠이 안와"


    >


    조지 클루니 George Timothy Clooney"나는 해피엔딩을 믿지 않는다.그러나 행복한 여정을 믿고 있다"


    >


    크리스·햄 스위스 Chris Hemsworh" 그거 알아?"너는 너가 되고싶은건 뭐든지 할수있다."


    >


    히스·레저 "Heath Andrew Ledger" 나는 완전히 현재에 산다.과거나 미래에 살지 않는다"


    >


    제니퍼 로렌스 "ennifer Shrader Lawrence" 다이어트는 인생의 전부가 아니다.피자와 감자튀김은 신이 주신 선물과 다름없는"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Robert Downey Jr"잘듣고, 웃어주고, 동의해주고, 그 다음은 댁의 감정대로 행동해라."


    >


    엠마 왓슨"다른 사람 모두가 좋아하는 것을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자신감과 자존감을 떨어뜨릴 필요는 없다.


    >


    마크 라화로 Mark Alan Ruffalo"노력과 돌지만 마주치는 순간 1번은 꼭 온다"


    >


    로빈 윌리엄스 Robin Williams"나쁘지 않은 아주 나쁘지 않고 많은 new 사람들은 만난다.뱀파이어는 항상 신선한 피를 찾지만 나쁘지 않은 아직도 배울 것이 많고 세상에는 배울 것이 넘쳐난다.실수도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다"


    >


    에마스톤 Emma Stone"집은 단 한번의 인생을 살고, 집안의 삶은 상당하다.그러니까 주저하지 않는 스토리로 눈앞의 똥 먹기 레드벨벳의 케이크를 먹어!


    >


    키아누 리브스 Keanu Charles Reeves"내가 사랑한 여성은 3명뿐이었다.죽은 여동생, 그녀, 그리고 그녀의 뱃속의 에바" 잘 봤나요?좋은 명언이 많죠? 할리우드 배우들의 명언을 보고 오늘도 긍정적으로 하루를 보내길 기원합니다 점심 맛있게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