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 드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04

    안녕하세요! 대전 하나급 공업사의 모든 자동차를 수리할 수 있는 대전 뉴 현대 모터스입니다! 낮에도 이제 얇은 장발이라도 입어야 할 정도로 추운 가을 날씨를 보이고 있네요.오늘은 쌀쌀함을 견디지 못해 추운 날씨네요.한 자릿수 기운을 보이는 날씨인데 다들 따뜻한 코트를 너무 가져갔는지 걱정이에요.내일도 대동소이하게 추운날씨를 자랑하오니, 부디 따뜻한 외투를 착용하시고 감기조심하시기를! 오늘은 시공현장보다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고, 꼭 한번쯤은 이용하고 싶은 시스템 발매일이 대체로 정해졌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바로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에 대한 발표가 있었어요!


    >


    우선 핵심적인 이야기를 하자면 2027년경에는 전국 도로에서 차선 자동차를 인식을 하고 요리 조리 피하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자율 주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모두가 즐기려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먼저 시행이 된다는 점이다.우리처럼 대한민국의 '황금의 손'을 가지고 있는 일급 공업자 분들과 공업자 분들에게 다시 공부를 하고 또 조사를 해야 할 때가 오고 있다고 하니 정말 걱정이 됩니다.하지만여러가지의미에서는대한민국을위해사람이생활하는데장단점이있을것이다.자세한 사항은 제가 이전에 보여드렸던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으로 보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알아보기


    >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에 제1우선 전 안은 2030년에 제대로 상용화가 되면 발표가 나왔지만 3년 이과의 조기 2027년에 상용화가 된다는 부분 이다니다.기존의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업계에서는 2021년 고속 도로, 자율 주행하는 부분 자율 차 수준 3단계였다고 하는 것이다.더욱 나 아가 2024년에는 시내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하는 부분 자율의 차이가 레벨 4로 발매가 좋다는 것이다.이 모든 방안이 실행하는 데 행정부는 물론 중소 기업에도 통신/정밀 지도/교통 관제/도로 총 이 4개 인프라를 완벽하게 구축하는 것이다는 게 방안이라고 합니다.행정부에서는 좀 멋진 스토리로 '미래차 산업 발전 전략'이라고 발표하더군요.


    >


    시도에서 운행된다고 들으면 누군가 본인이 한 번은 생각하거나 하는 부분인 즉시 신호인데요.신호 부분도 당연히 다른 교통 관제 도로 등을 센서로 원격으로 제공하고, 보다 안전 운행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이런 부분보다 빠른 것은 역시 현대차입니다.중국의 무제차 관련 회사를 먼저 인수해 내년부터는 시스템 가동이 시작되고, 멀리 미국에서 본사의 기술력을 빌려 작업을 진행하겠다는 것이다.​ 이런 이야기를 들면 정예기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가 코 앞에 다가온 것 같지만 아직 약 10여년이 남은 요즘 정예기 기대가 됩니다.


    >


    제일중요한안전면에서는인식의다양화를가져오고,정내용의사람이운전을하다가긴급한상황이생겼을때어떻게대처해야되는지부터하나씩인식시킨다고하네요.자율주행자동차와 관련된 부분은 몇 년 전부터 계속 본인이 왔었는데, 가장 중요한 윤리적인 문제로 자율주행자동차라는 신기술이 퇴색되지 않았다고 합니다.역시 한 자동차에 신호를 계속 주고 인지/판단/제어를 시키기 위해서는 통신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신호적인 부분을 위해서도 보다 빠르고, 보다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인공지능 시스템 센서 차랑용 반도체를 따로 제작하여 연구하고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이번에 통신사에서 누르고 있는 5G시스템을 도입하고 보다 고속으로 보다 확실하게 통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자율주행차 상용화 전용차도 빌드업 되고 있다고 합니다.2030년이 되기 전에 전기 차에 나오는 초소형 전기 차/소형 트럭 그와스소 차에서 나오는 대형 트럭/버스가 있습니다.그리고 전기 자동차의 수소 자동차의 2형태로 발매되는 승용차 SUV가 발매된다고 합니다.​국에서는 이런 아직 왕가 산업 발전 전략으로 2030년에는 교통사 그리고 사망자의 가현 보배다 74%감소와 교통 체증 역시한 30%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도 한 환경적인 부분에서 온실 가스의 약 30%정도의 미세 먼지가 약 첫 5%정도 절감된다고도 합니다.대한민국의 최고가 아니라 세계 최고의 전기차 수소차를 목표로 한 데미레를 꼽으면 기대가 정말 되는 부분이다.


    >


    오늘은 이렇게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그동안 발표가 나쁘지 않아서 신기했는데 이제 와서 이렇게 글로 나쁘지 않아도 알려드립니다.예전에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을 알려드렸었는데, 이게 정말 실제로 일어나지 않는 부분이라고 하면 좀 소름이 끼치는데요. 미래에 나쁘진 않아요, 정말 미래의 자동차를 기대하면서, 오늘 차 정보는 여기예요! 오늘 하루도 나쁘지 않아도 고생했어요.이후에는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대전 1급 공업사 외형 복원 차 수리 범퍼 복원 규모 수리 외형 복원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경정비 20년 이상이라는 경력을 가진 기술자를 모으는 수집된 어벤져스를 연상시키는 대전 현대 모터스입니다.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완벽하게 수리하겠습니다.※문재발생시 어느방향으로 처리하면 되는지 문재안내를 드리는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