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스퍼거증후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05

    위의 글은 지능(IQ)은 정상이지만 감성지수(EQ)가 부족해 분위기 파악과 화용 언어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스퍼거 증후군에 대한 정보모 sound였다 *화용 언어: 언어의 사회적 사용과 기능에 따른 이 말, 대화 형세로 적절하다고 기대되는 이 말, 사회적 형세의 맥락에 따른 언어.(얼굴 찌푸리며) 잘났네.내가 잘났다고? 고마워. → 화용x화용언어가 어려운 것은 사회적 상호작용에 약해 비언어적 표현을 이해하지 못하는 아스퍼는 정말 거의 특성이었어.


    <아스퍼거 증후군의 특징>일. 남의 감상을 읽느라 고생하다.사회성 기술이 부족하다. 남의 느낌, 표정을 읽고 감각적인 귀취에서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알기에 어려움을 느낀다. ​ 2. 스토리울 잘하는 사람과 친구가 된다.독후감을 읽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종종 이야기를 잘하는 언어적인 사람과 친구가 된다. 어려서부터 또래보다는 스토리가 확실히 하는 어른이나 연상의 형·누나와 친구가 되자 ​ 3. 관심 분야가 매우 좁다.특정 취미에 매우 높은 집중을 보이고 있다. 벌레, 기차, 지하철 노선 표 등. ​ 4. 유연성에 대처하지 않는다.계획이 흐트러지면 매우 견디기 어렵다. 어영부영 엄격하고 경직되어 있으며, 매우 반복적인 규칙이 있다.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면 불쾌하다.​ 5. 대화하기 어렵다.낯선 사람과 엘리베이터, 파티, 데이트 등의 귀취로는 대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 6. 청천 루루 싫다.전천하는 일에 잘 대처하지 못한다. 반복되는 일상의 전천이나 태연한 아들이 집중하는 것을 누군가가 방해하는 것에 적절히 대처하지 못한다.​ 7. 친구를 만들기 어렵다.친구를 사귀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8. 연아가 어렵다.같은 흥미를 갖고 있는 애인을 만나는 것은 어렵다. 자폐 취향을 이해할 수 있는 애인을 찾기 힘들다. 연아는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일반인들보다 더 어려움을 겪게 된다.​ 9. 집중력이 뛰어나다.업무에 놀랄 정도로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하나의 게임만을 플레이하거나 하나의 소음악만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 한 0. 일방적으로 이야기한다.다른 사람의 감상을 읽기 어렵다 보니 일방적으로 어영부영 스토리만 하는 경향이 있다. 무례한 것과는 달리 일일이 눈 맞추기가 어렵다.눈이 마주치지 않고 부자연스러운 동작이나 움직임을 보인다.


    <아스퍼거 장애>​ 1. 아스퍼거 장애(Asperger syndrome)아스퍼거 장애는 오스트리아 빈의 의사인 한스 아스페루가ー(Hans Asperger)의 이름에서 따온 신경 정신과적 장애기였다 한스 아스페루가ー은 1944년 정상 지능과 정상적인 언어 발달이 있지만, 자폐증과 유사한 행동을 보이고 사교 기술이나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현저하게 장애기된 남자 아이들에 대한 논문을 발표했다. 기이 1940년대에 발표된 것이다 소리에도 불구하고 전문가와 부모들에게 알려지는 것은 불과 수년 전의 하나였다 ​1)아스퍼거 장애의 특성 아스퍼거 장애는 몇몇 자폐증의 특징이 있으며 저의 주요 증상 전부를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붙인 진단명이었다 이것이 전반적인 발달장애기의 스펙트럼이 어느 위치에 해당하는지에 대해서는 하나도 값하지 않는다. 아스퍼거 증후군 중 몇몇 사람들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최근까지 장애로 진단받은 적이 없고, 단지 영리하고 괴짜이며, 흔히 멍청해 보였으며, 사회적으로도 부적절하고 신체적으로도 다소 어두운 사람으로 여겨졌다.진단기준에서는 언어발달지표가 유의하게 지연되는 일은 없다고 하고 있지만 언어사용법이 다르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아스퍼거증후군 어린이들은 어휘력이 뛰어나며 언어의 뉘앙스를 실질적으로 이해하지 못해 실용언어에 어려움이 있으면서도 다독증(hyperlexia)을 보이기도 한다. 실용적 사회성도 미약해 마치 남의 드럼 장단에 맞춰 걷는 것처럼 보이며 스포츠성 실행증이 있어 섣불리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사교적 상호작용 면에서 보면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사람은 눈을 자주 마주치는 것을 꺼리고 인사를 하자마자 몸을 거꾸로 돌리기도 한다. 어떤 아이는 다른 사람과의 상호관계를 맺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애를 먹는다. 그러나 우리는 피아노 치는 법을 배우는 것처럼 사교적인 기술을 배울 수 있다.반면 반적으로 아스퍼거 증후군은 지능이 높고 특정 주제에 매우 관심이 많아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고론 몰두는 성 유행에 매우 성공적인 특정 직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어린 시절에는 변이에 대해 역시 상투적인 화상을 잠재우는 것에 대해 매우 경직된 반응을 보여 지나친 불안을 느끼기도 한다. 따라서 강박장애기를 고려할 수도 있지만 서로 다른 현상이었던 이들이 가진 많은 약점은 사교적 기술과 실용적 기술을 목표로 한 특수 치료에 의해 교육할 수 있다. 지과의 친경직성의 원인인 불안은 의학적인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다. 아스퍼거 증후군 아동이 성인이 되면 대인관계, 가족, 그리고 행복하고 생산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2)아스퍼거 장애의 특징 진단 정의상, 아스퍼거 장애가 있는 사람은 정상 지능 지수를 가지고 대부분(전부는 아니지만)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재능을 보이고 있다. 이들의 높은 기능 수준과 순진함 때문에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사람은 흔히 괴짜로 보이고 쉽게 놀림 당하는 왕따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 겉으로는 언어 발달이 정상처럼 보이지만 흔히 실용언어와 이야기의 운율에 결함이 있다. 어휘력이 매우 풍부하다, 그 중에는 "꼬마 교수"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가장 경어적이고 언어를 사회적 문맥 속에서 쓰는 것은 어렵다. ​ 2. 역 학아스포고 증후군은 자폐성 장애기보다 다소 늦게 바루 뵤은하고 나 최소한 늦게 발견된다. 스포츠 지연도 어설픈 동작이 학령기 이전에 발견되기도 한다. 사회적 상호작용의 어려움은 학교 상황에 따라 드러난다. 특히 이 시기에 독특하고 계속 있을 수 있는 제한된 관심(열차 때때로 표에 대한 매료)이 과인타과의 인지된다. 성인이 되면 공감하고 사회적 상호작용을 조정하는 사고를 갖게 된다. 이 장애기는 분명히 희연속적인 경과를 보이며 많은 경우 평생 지속된다.​ 1)유병률-아동 100,000명당 5~15명 정도로 보고도 있다(DSM-Ⅳ). ​ 2)성별 분포-대부분이 남자에게서 그와잉타 있다.(10.3:1은 4.7:1의 비율)​ 3)2세경에 사고가 그와잉타그와잉묘, 학령 전기는 초기 학령기에 사고가 드러난다.​ 4)부모들은 평균 2.5세에야 아기가 아스퍼거 장애가 있는지를 알게 된 것으로 그와잉타 나오고, 한편, 자폐 아동의 경우에는 18개월이 될 무렵, 부모들이 사고를 인식하게 된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 5)자폐증의 경우는 부모가 쵸소움 사고를 인식할 때 41Percent이 언어 발달 지연 나 이상을 보고하고 19Percent는 사회적 이상 13Percent는 분노 폭발을 보고하고, 아스퍼거 장애를 가진 어린이의 경우에는 언어, 사회적 발달, 행동적인 발달 이상을 거실 그늘에 보고했다. ​ 6)공식적인 진단을 쵸소움 받은 연령도 자폐 집단에서는 평균 5.5세이며 아스페루가ー 집단은 잠시 후 평균 11.3세에 한 진단을 받은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7)가족력에 대한 연구-유용한 자료가 제한됐지만. 이 장애가 있는 개인의 직계 가족이 아스퍼거 장애의 빈도가 늘면서 엄청난 원인이 된다. ​ 3. 원이던 ​1)심인성 이론(부적절한 양육)자폐증을 가진 아동은 역기능적인 가족의 상호 작용의 패턴 이과의 부적절한 양육이 원인이라고 보는 견해에서 부모의 정서적인 서늘함을 경험하는 것은 초기의 성격의 발달에 중요한 발병 요소가 된다는 것이었다 자폐아동 부모의 냉담하고 강박적인 특질을 중요 요인으로 보는 견해인데, 그런 향후 연구는 좋지 않은 환경 요인이 정상 가족에 비해 자폐아동 가족보다 높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 원인은 부모가 아닌 아동에게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역시 한심한 이론으로는 자폐아동이 과잉으로 빠지는 인지, 행동, 의사소통 결함의 특수한 성격을 설명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다.​ 2)기질적 요인 자폐증의 경우, 태아기에 사고가 생성하는 확률이 매우 매우 높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미숙, 만숙, 태아기 초기 과인 중기의 출혈, 고령 옴이, 출생 순위(날 눈 혹은 네번째로 향후), 출산시의 호흡 관련 사고 나 그 다른 사고가 있다을 수 있다 실제로, 자폐증 어린이의 경우에 20-30Percent의 아동이 간질을 하나우키키도 있고 25Percent는 뇌의 발달에 중요한 세로토닌의 수준이 높그와잉타했다. 소아 환자의 30Percent에서 뇌파 검사의 이상 교은헤울 보이고, 15Percent으로 뇌의 위축이 관찰되고 그 밖에도 대뇌 반구의 이상 시각, 마판 증후군, 아미노 상뇨, 스토리단 파란 색증 등 뇌의 기질적 병변과 동반되는 증후군이 따르는 점에서 뇌의 기질적 병변과 관계가 된다는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처럼 뇌구조의 이상, 신경화학적 이상, 유전적 장애기와의 관계가 밝혀지고 있지만 아직 뚜렷하게 결론이 나지 않았다.​ 3)유전적 요인, 최근에는 자폐증의 유전적 요인의 중요성이 별로 보이고 있다. 대부분의 연구에서 일란성쌍둥이의 경우 높은 자폐증 일치율이 발견된 과도한 이란성쌍둥이의 경우 둘 다 자폐증의 경우 과인 타과가 아니라 자폐아동의 형제인 경우 자폐증을 보이고 과인, 심한 사회적 손상을 보이는 경우가 보고되었으나 정상 형제의 경우는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이 같은 가족 연구는 자폐아동의 친족들이 자폐증이 생성될 위험도 클 뿐 아니라 자폐증과 관련된 사고가 발생할 확률도 상당히 높다는 것을 시사한다. 실제로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의 친척들의 자폐적 특성을 가진 비율이 많이 높다는 연구 결과도 과인타과다.아직 아스퍼거 장애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전적 생물학적 및 신경학적 원인이 시사되고 있다. ​ 4. 한 ​ 1)감별 진단-그 외 광범위성 발달 장애기과에 다니는 정신 분열증 진단 기준에 맞는다면, 아스퍼거 장애는 진단되지 않는다. 아스퍼거 증후군은 역시 한강박장애기, 분열성 인격장애기와 구별되어야 한다. 아스퍼거 증후군과 강박장애기는 반복적이고 상동증적인 행동을 수행하는 점이 동화된다. 그러한 과의 아스퍼거 증후군은 강박장애기와는 대조적으로 사회적 상호작용에서의 질적인 장애기와 제한된 관심 및 활동을 보이는 특징이 있다. 분열성 인격장애기와는 대조적으로 아스퍼거 증후군은 상동증적인 행동과 관심, 그리고 더 심하게 장애기된 사회적 상호작용을 보이는 특징이 있다.​ 2)ICD-10의 진단 기준의 관계 ​-DSM-Ⅳ 아스퍼거 장애 진단 기준-​ A. 사회적 상호 작용의 질적인 장애가 향후 가운데 적어도 2항목으로 표현된다.1사회적 상호 작용을 조절하기 위한 눈 맞추고 얼굴 표정, 몸매, 몸짓 같은 다양한 비언어적 행동을 사용하면서 현저한 장애 2발달 수준에 맞는 부모국 관계 발전에 실패 3남처럼 기뻐하며 관심, 성취를 과다 인상하려는 자발적인 욕구의 결여(예:남에게 관심 있는 사물을 보이며 초래하고 지적적 해이)4사회적 역시 사고적 상호 관계의 결여 B. 제한적이고 반복적인, 상동 의상적인 행동 과학의 관심, 활동이 향후 가운데 적어도 1항목 그와잉타 있다.1강도의 초점에서 원인인, 1개 이상의 상 도증적이고 제한적인 관심에 집착 2지정할 때 비 기능적인 틀에 박힌 하나 자연인 의식을 고집하는 3상동적이고 반복적인 스포츠성 맛덱리짐(예:손도 역시 손가락을 빠타빠타와 있도 역시 복잡한 전 꼼짝)4대상 부분에 계속적 집착 C. 장애가 사회적 직업적, 역시 다른 중요한 기능 영역에서 임상적으로 장애를 1개 있다. ​ D. 임상적으로 심각한 전반적인 언어 발달 지연은 없다(예:단소 음절 단어를 2세에 사용하여 의사 소통을 위한 구를 3세에 사용하는)​ E. 소아기에 인지 발달의 이과의 나에게 맞는 자기-보호 기술 및 적응 행동의 발달(사회적 상호 작용 이외의)환경에 대한 호기심의 발달에 있어서 임상적으로 심각한 지연은 없다.F. 다른 특정 광범위한 발달장애 기과인 정신분열증 진단기준에는 맞지 않는다. DSM-Ⅳ고 ICD-10의 진단 기준과 진단 법은 진짜 재발인가이다. ICD-10에서 이 장애기는 아스퍼거 장애로 명명되고 있다.​ 3)영역별 진단 기준 ​ ①, 언어나 의사 소통 사고 2세는 그 이전까지 한 단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3세 때는 그것까지 의사 소통하기 때문에 구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일 3년간의 자조 기술, 적응 행동 환경에 대한 호기 마소움도는 정상적으로 지적 발달을 하는 아동의 수준과 한개 천 없으면 안 된다. 그러다 보니 스포츠 기능이 약해질 수 있다.2사회적 상호 작용의 사고-사회적 상호 작용을 조절하기 위해서 눈을 맞추어 얼굴 표정, 신체 자세, 몸짓을 적절하게 임금 인상밖에 없다.관심사, 활동, 정서를 역시 종전처럼 과인으로 누르는 것 등도 도래관계를 발달시킬 수 없다.-사회적-정서적 상호성이 결여되어 타인의 정서에 이상하게 반응하며 행동을 사회적 맥락에 맞추어 조정할 수 없음.즐거움,관심사,역시성취를자발적으로남과과인이되려고하지않는다.3원인인 행동 양식, 정상적이고, 상동적이고 한정된 관심사에 몰두한다.특정적이고 비기능적인 틀에 박힌 행동도 의식행동에 강박적으로 집착한다.-손이 지나치게 손가락으로 정하고 막무가내, 역시 복잡한 전신의 움직임 등 상동적이고 반복적인 행동이 과잉으로 나타난다. ​ 5. 임상 양상 중요한 임상 증상은 진단 기준에 명확하게 기술되고 있다. 사회성 발달 지연이 따른 언어 인지는 적응 능력의 발달에는 정말 거의 이상이 없다는 것이 중요한 특징이다. ​ 6. 감별 진단 ​ 아스페루가ー은 어린 자폐증, 분열형 인격 장애의 기와는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아스퍼거 증후군과 자폐증의 상관성: 아스퍼거 증후군이 진단 분류상 정확히 어디에 들어가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논란이 많다. 현재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기라고 기술돼 있으며 UtaFrith는 자폐증과 아스퍼거 증후군이라는 저서에서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사람을 자폐기를 가진 사람으로 기술하고 있다. 아스퍼거 증후군을 고기능 자폐증과 같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비언어적 학습장애기로 보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아스퍼거 증후군은 특별히 명시되지 않은 전반적인 발달 장애기, 고기능 자폐증, 그리고비언어적 학습장애기의 특징 같은 부분이 많아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명확히 알려지지 않아 다른 진단이 내려져 진단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어 아내 소음에 주의결함 장애기와 주의결함-과다활동 장애기로 진단받은 아동이 아스퍼거 증후군으로 재진단을 받은 경우가 드물지 않다. 역시 고기능 자폐증이 과인 다른 곳에 명시되지 않은 전반적인 발달장애기로 진단된 사람들 중 하나는 최근 아스퍼거 증후군으로 진단받았고 아스퍼거 증후군과 고기능 자폐증 두 진단을 모두 받는 사람도 있다.​의 성비 인구 만명당 4-5명(0.04Percent)인구 만명당 3.6명(0.036Percent)성비(남:여자)4:1 4:1언어 언어 발달 장애기 초기 언어 발달 장애기 오프고 사경함 기능 평균 이상/이하 지능 수준 2/3이상이 정신 지체 겸네 말 평균 이상의 지능 수준, 사회성의 무관심, 수동적 능동적 기괴한 관심 범위의 관심사의 폭 제한 좁고 특정 관심사에 집착 지능, 동작성 언어 지능이 높습니다 소리 IQ 비쌉니다 소리, 특히 언어성 지능 적응 기능 사회 적응 기능 장애의 상대적으로 적응 기능 장애기 경함 ​ 7. 경과 및 예후 다양한 경과를 밟을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한 생동의 동안 지속되는 질환 이과의 자폐증보다는 양호한 예후를 갖는다. 지능을 갖춘 사회 발달에 장애가 없다면 비교적 좋은 경과를 기대할 수 있다. 추적 연구에서 10대는 송유헹에 불안 장애기는 분열형 인격 장애기가 발병했다는 보고도 있다.8.치료사회성 발달 역시 행동생의 사고에 대해 자폐적 장애기의 치료원칙에 따라 특수교육을 실시한다. 정서적 사고를 동반하는 경우에는 정신치료를 해야 한다.


    <아스퍼거 증후군의 아이들> 소개글 발췌> 아인슈타인, 비트겐슈타인, 고흐, 빌 게이츠 등 과학과 예술의 위대한 발전을 이룬 인물들은 아스퍼거 증후군의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이었다.<레인맨>의 더스틴 호프먼을 기억하는가.어떤 분야에 대해 매우 박식하고 불편하며 현학적이어서 어른들을 놀라게 하지만 또래 친구들과 의사소통 능력이 병적으로 부족한 아이들은 아스퍼거 증후군일 가능성이 높다. 드라마 스토리아톤의 배현진, 수영의 김진호라는 인물이 소개되면서 자폐아 문재는 한동안 사회적 화제가 됐지만 최근 들어서는 이어서 아스퍼거증후군 아이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은 보통 사람들과 달리 세상을 인지한다. 오히려 그들은 자신들과는 다른 우리를 이상하게 소견하고 당황한다. 왜 MASound의 속내를 이야기하지 않는가? 왜 진심이 아니야 스토리를 그렇게 나쁘게 생각하지 않나? 아스퍼거 증후군 사람들이 다양한 시간표, 가로등에 새겨진 도장, 다양한 종류의 야채의 노화는 행성의 움직임과 같은 흥미진진한 수백 가지를 줄거리할 때 왜 사람들은 지루하고 지루할까? 어떻게 사람들은 말없이 빛, 소리, 냄새, 촉각, 그리고 미각 같은 혼란스러운 감각을 견뎌낼 수 있을까? 왜 모두와 똑같이 취급하지 않는가? 왜 사람들은 그렇게 복잡한 상념 관계를 가지고 있을까? 왜 사람들이 그 많은 사회적 신호를 교환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들을 다 이해하는지? 결미인들은 아스퍼거 증후군인 사람에 비해 왜 그렇게 불합리할까?아스퍼거 증후군은 거의 정상적인 지적 능력을 지녔지만 사회적으로 문재가 있는 부적응자라고 할 수 있다. 친구와의 장난sound, 손짓 등을 모르고,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서 특정 사물이 나쁘지 않고 행동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아이들이 여기에 해당한다. 예를 들어 한글과 숫자는 천재적으로 일찍 깨달았지만 너희가 나쁘지 않고 일상적인 학습에 지장이 있어 바보처럼 보이는 아이 등이 사례로 제시되고 있다.이른바 정신 지체아들과 달리 어 떤 정도 지적 능력이 되는 그런 짓하면 아이들을 전문가들이 아스퍼거 장애라는 병으로 분류한 것은 불과 한 0년 정도밖에 안 된다. 그만큼 의학계에서도 원인을 알 수 없는 new 분야라지만 과거에는 그저 이상한 아이, 조금 모자란 아이로 받아들여졌다. 전문가들은 유전적인 개인 취향이 강하고 여자보다 남자아이가 더 많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정말 그래서 자폐아는 일, 000명 중 두명 정도이지만, 아스퍼거 장애가 나쁘지 않는 고기능 자폐아는 그보다 한 0배 정도 많다고 한다.흥미로운 것은 고교생이 의사 교수 등 이른바 지식층을 부모로 둔다는 점이었다. 또 한명의 자녀들이 우리 주위에 의외로 많아 최신의 글씨들이 적은 부모들은 글씨들의 교육에 높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마지의 한약이 나쁘지 않아 획기적인 치료법이 없다는 게 아쉬운 현실이었다.전문가들에 따르면 만 5세 이천 최부터 제대로 교육 받은 아이들은 그 성과가 상당하고 거의 정상 성인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는 정신적, 사회적으로 이상 어른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런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은 어디에 자문을 구할 때도 불가피해 전문가들조차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지 못하는 실정이었다.이 책은 그런 필요에 딱 맞는 책으로 왜 아스퍼거증후군 아이가 태어나지 않는지, 그런 아이는 어떻게 구별하는지, 그런 아이들의 온갖 문재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부모의 고충과 추억에 대한 다양한 해답들이 다양한 환자들의 임상경험이다sound, 고백 등으로 명쾌하게 정리돼 있다. 특히 아스퍼거 장애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매우 궁금하고 싶은 질문 23개를 따로 모아 좀처럼 눈에 쉽게 정리했습니다. 이 책은 아스퍼거 증후군 아이가 나쁘지 않은 고기능 자폐아를 둔 외로운 부모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책이 될 터였다. 또 한 아이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유치원 교사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초등학교 교사 등도 꼭 읽어야 하는 책이었다.


    <책 아스퍼거 증후군 아이들 발췌>-과학이 나쁘지 않은 예술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지금의 자폐 취향이 필수처럼 보인다.성공을 위해서는 1상 생활, 단순한 풍속을 무시하는 능력, 새로 미다프지을 창조 남풍 보고 나쁘지 않아의 특기와 모든 능력을 집중, 독창성을 가지고 당면 과제를 재고할 능력이 필요 성분이 되거나 하는 일입니다.--과학과 예술의 위대한 발전은 아스퍼거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공헌에 힘입은 바 크다.-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의 삶에서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은 사회적 접촉이며, 가중된 스트레스는 보통 불안증 어린이와 우울증으로 이어진다. --불안에 대처하기 위해 자신만의 특별한 관서거리에 은둔할 생각입니다. 몰입의 정도는 그들의 불안 정도를 측정하는 지표도 될 것입니다.불안이 더해질수록 더 관념에 집중합니다.그들은 역시한 불안한 순간 1정도로 자신의 생각에 집착하고 1상 생활을 고집하는 경향이 있다.그래서 불안 때는 아스퍼거 장애의 징후를 더 많이 보이지만 느낌이 좋지 않아 편안한 때는 매우 뛰어난 전문가 없는 한 그들의 징후를 감지하기 어렵다. ​-아스퍼거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은 활동은 다른 사람과 교류하는 1입니다.교실에서 가장 지능이 떨어지는 아이라도 사회적으로 유능한 사람, 지도자, 노화는 코미디언이 되지만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자는 그들의 지적 능력에도 불구하고 칭구를 사귀려고 하면 관경의 표적이 나쁘지 않게 조롱당하고 따돌림을 당한다. 이것이 우울증을 유발하는 가장 1조 같은 이유입니다. 다른 사람처럼 되어 친구를 사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다른 아이들은 나무랄 수 없는 적절한 시점에 응하기 위해 참고 기다릴 능력을 갖고 있다.-아스퍼거 증후군인 사람은 문재파동이 끝나고 진정되는데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이 어떤 이유로 고통받는지 몰라 당황하기도 하겠죠.-타인의 감정과 생각을 이해하고 어울리기 위해서 별도의 학습이 필요하고 회화를 잘 이해하지 못하고 특별한 관념 분야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서툴러서 조금 서툴다는 의미입니다. ​-드디어 그들은 어른이 되고 10대와 더 이상 어울릴 필요가 없다. 이들에게 삶은 더 편해진다.딕비턴텀은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의 장기적인 모습을 표현할 목적으로 평생 갈 수 있는 엉뚱하다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뜬금없는 일이라는 용어는 인격을 훼손할 목적으로 쓰인 것이 아니다. 인류의 역사를 색실 열매에 수놓은 벽걸이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매우 밝은 색실에 해당된다고 생각합니다. 만명들이 아스퍼거 장애를 가진 보석 같은 사람들을 보유할 수 없었습니다 면, 인류 문명은 너무 재미 없고 메이에키랏을 고쯔임니다.


    <스마트 폰 앱' 헤도우토우루'발췌>​ 아스퍼거 장애(영어:Asperger syndrome)예는 아스 페루, 증후군(독 1어:Aspergerus-Syndrome)은 발달 장어 린이 1개, 사회 관계, 본인 화학 현상과 관련된 상호 작용에 어려움을 겪고 관심사로 활동에 상동증이 본인에 타고 본 인은 자폐 스펙트럼 장어 린이(ASD)의 한 종류이다. 다른 ASD와 달리 언어지체 본인 인지발달 지연은 발생하지 않으며 표준진단기준에는 포함되지 않은 서투른 동작과 특이한 언어사용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아스퍼거 증후군인 사람을 아스퍼거로 줄여서 부르도록 하겠습니다.증후군의 이름은 이를 발견한 한스 아스퍼거의 이름을 땄다. 그는 1944년 지능이 정상 스쥬은이옷우 본인 비언어성 소통 능력이 결핍하고 또래 어린이들과의 교감을 표현하지 않으며 사람의 몸에 관해서 서투른 아이들을 연구한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아스페루고이 그대로 자폐증과 다른 성향, 1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의 지능이 있으며 언어와 의사 소통 면에 차이가 없는 부류를 대상으로 한 보고서를 작성한 뒤(뒤)도 아스퍼거 장애는 자폐증과 마찬가지로 취급되었습니다. 그러고도 50년 후, 아스퍼거 장애는 ICD-10에 수록된 DSM-IV에도 "아스페루가ー 장어 린이"(Asperger's Disorder)라는 이름으로 실료쯔우 본인 아스퍼거 장애를 대상으로 한 많은 부분이 여전히 뭉지에우에 남아 있다. 예로 아스퍼거 증후군과 고기능 자폐증의 차이가 없다는 주장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으며 이런 이유로 아스퍼거인의 수도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있다. 증후군의 원인은 잘 모르는 상황이지만 연구된 결과를 보면 유전성을 띤 요인이 있어서 뇌 영상 기술로 뇌의 토우크헹쵸은부에서 1조의 인과 구조, 본인 기능상 차이가 발견되기도 했습니다.아스퍼거 증후군을 확실히 치료하는 비결은 없고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비결의 유효성에도 충분한 물적 증거가 없다. 1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 동안 시도되는 비결은 행동 요법으로 의사 소통 문재 본인 반복 행동 문재 본인 신체 제어문 개선을 목적으로 합니다. 증후군이 있는 사람 대부분은 이것이 있는 그대로 세상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지만, 살아가기 위해 타인의 정서와 관련된 지원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연구자들과 아스퍼거들의 노력으로 아스퍼거 증후군을 대상으로 한 인식은 치료받아야 할 문재점이라는 측면에서 장자녀가 아닌 차이라는 쪽으로 옮겨갔다.분류 아스퍼거 증후군은 자폐 스펙트럼 장어린(ASD) 본인 전체에 걸친 발달 장어린[PDD]이라는 스펙트럼에 속하며, 생할을 어느 범위 본인 한계에 모두 껴안는 영향을 미치는 상태가 특별한 변동이 본인 결점 없이 제대로 되지 않은 사회에 관련된 상호작용과 의사소통으로 제한되며, 반복된 관심사와 행동이 특징으로 본인 나타난다. 기타 마소리의 작용과 의식 상태 관련 발달 장어린처럼 ASD는 영어 링기로 시작되어 호전될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과정을 따라 진행되며, 성장 과정에서 뇌에서 발발하는 전천로 스토리 미암아 문재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그렇게 본인들과 의사 소통은 가능하다는 점과 1조의 인과 같은 고 본인 1쌍으로 있는 높은 지능이 있는 사례가 있다. ASD는 포괄적 자폐 표현형(broader autism phenotype, BAP)의 1부분이지만 BAP에는 ASD외에도 1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에게 걸쳐서 사회에 관계된 결핍 같은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회피하고 자신 속에 파묻히어 주위에서 고립된 형질이 있는 개인들이 해당한다. 이러한 점은, 가끔 반사회성으로 분류됩니다만, 반사회성과는 차이가 존재합니다.아스퍼거 증후군의 정확한 원인은 불분명하다. 자폐증은 자신 먼 4개의 ASD안에서 아스퍼거 장애로 가장 대등한 증상으로 예상되는 원인이 있으며 본인, 자폐증이라고 진단되려면 의사 소통에 심각한 장어 린이가 없으면 안 되고, 인지 발달 지연도 필요하다.레트 증후군과 소아기 붕괴성 장아이는 자폐증과 공통점이 많지만 발발 원인은 다른 것 같다. 각 장어 아이 중 실제이며 세부적인 기준을 만족시키는 것이 없는 경우는 달리 분류되지 않은 모든 발달장어린이[PDD-NOS]로 진단된다. 아스퍼거 증후군과 고기능 자폐증(정신지체가 발발하지 않는 자폐증)의 관계가 얼마나 본인 가까이에 있는지는 알 수 없다. 현재의 ASD 분류법은 질환의 실체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고 있는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가능하다.아스퍼거 장애가 1조의 자폐증과 다른 점은 1조의 인과 언어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과 성장하면서 언어 지체가 적은 본인 거의 없다는 점, 물건, 물건의 특정 부분에 특히 집착을 보이는 그냥 자폐증과 달리, 아스퍼거 장애는 역사, 지리, 인문학 등의 유식한 영역에 집착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때에 따라 아스퍼거 증후군 환자는 전공자 이상의 전문성을 보입니다.특징 아스퍼거 증후군은 본인 증상이 아닌 여러 증상이 모두 본인, 다른 본인은 패턴으로 인식되며 실제이며 세부적인 증상은 사회와 관련된 상호작용의 총체와 관련된 손상, 정형적이고 제한된 활동과 관심사와 이다상적으로 유의미한 정도로 인지발달과 언어발달이 지연되지 않는다는 점 등이다. 제한된 주제에 거세게 몰두, 상대의 반응을 신경 쓰지 않고 떠드는 것, 운율이나 억양의 결핍 이본의 서투른 동작 등도 1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 동안 본인을 타고 본 인지가 진단을 목적으로 필수 요소는 아니다.1반의 인과 언어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는 서번트 증후군, 고기능 자폐증과 유사하다. 그래서 본인 서번트 증후군이 본인의 고기능 자폐와 대등한 증상으로 볼 생각도 있습니다.본인 아스퍼거 증후군의 경우 취미 본인의 성향이 같은 사람과는 잘 어울리는 점, 눈맞춤 회피 등이 적은 점 등이 다른 점으로 지적되기도 합니다.아스퍼거 증후군 때문에 본인 외 본인은 큰 문재점 중 하본인으로 공감의 표현이 본인 외 본인이 아니라는 점을 들 수 있다. 아스페르 거인들은 사회에 관련되는 기본이 되는 상호작용에 곤란해, 여기에는 친구를 사귀지 못한 본인 스스로가 타인과 여흥을 즐길 수 없는 것, 느낌의 교환의 결핍, 눈이 마주친 것이 본인.표정, 자세, 손짓을 비롯한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손상 등이 포함된다.자폐증과 달리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거의 거부하지 않는 아스퍼거인은 어설프더라도 사람들에게 다가가려 하는데, 예를 들어 특이한 주제를 대상으로 청취자의 생각이 본인의 반응에 신경 쓰지 않고 이야기를 길게 하는 식이다. 이와 함께 사회와 관련된 작용에 부적절하게 반응해 이 사람들은 남의 감을 무시한다는 생각을 심어주고 있다. 아스페루가ー의 아이들은 이론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의 느낌을 이해하고 제한된 상황에서 사회에 관계된 규칙을 제대로 이야기할 수 있지만 이런 지식을 실전 센 하루에 1오봉잉눙 상황에 잘 적용하지 않겠습니다. 아스페루가ー의 사람들은 사회에 관계된 상호 작용을 관찰한 결과를 엄격한 규칙으로 정리하고 무리에하고 자신 이상으로 보 1정도로 억지로 눈을 맞추는 등의 불편한 비결에서 규칙을 적용합니다. 이런 이유로 어릴 때는 친구를 사귀려고 노력했지만 그 시도가 계속 실패하면서 친구를 사귀려는 관심이 사라지곤 합니다.아스퍼 거인은 폭력이 자신의 범죄 성향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 연구가 진행됐고 그 결과 해당 주장의 물적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다. 오히려 아스퍼거 어린이들은 대체로 학교폭력 가해자보다 피해자인 것으로 나타났다.아스퍼거 증후군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본인으로 특정 테마를 강하게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 아스페르 거인은 공룡이 본인 냄비 등 제한된 주제에 대해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도 하지만 왜라는 이에 근거한 더 넓은 주제를 이해하지 못할 때도 있다. 예를 들어 아스퍼거 어린이들은 카메라 모델번호를 외우면서도 사진술 자체에는 거의 무지할 수 있다. 이런 행동은 그대로 초등학교에 입학할 무렵에 드러난다. 단지 정류장 노선을 암기해, 본인의 버스 정류장을 외우는 등의 행동을 보인다. 시간이 지날수록 관심사는 변하지만 대부분 관심이 없는 특이한 것으로 유지된다.어린 아이들이 공룡 등에 관심하는 것은 매우 흔한 1이기 때문에 이 증상은 한동안 인식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때에 따라서는, 그러한 성향이 성 트랜드가 될 때까지 계속 되기도 합니다. 1반 이 나이의 관심 이본의 역사, 본인 천문학, 일본의 교통 수단 등의 영역에 관심 있는 때에 따라서는 천재라고 지적되기도 합니다.어떤 특정 행동을 정형화해 반복하는 동작은 아스퍼거 증후군이 본인의 기타 ASD 진단에 핵심이다. 여기에는 손을 흔들어 본인이 더듬는 것과 함께 신체적인 복잡한 동작도 포함된다. 이것은 단지 틱보다 천천히 진행되며 주기적으로 적고 대칭적이다. 어떤 특정 주제 본인의 사물에 깊이 강하게 관심하며 본인이 관심한 그 주제 본인을 대상으로 듣는 사람의 생각이 본인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스토리를 합니다. 요점 없는 용장으로 유식을 과시하는 용어를 잘 쓰면서 스토리가 많이 있어서 본인의 화제를 갑자기 바꾸거나 문자를 한 너희와 이해하고 단어에 담긴 의미 본인이나 다른 계획을 파악하지 못하는 등의 패턴을 보여서 또래 친구 자신의 성인이 된 후에는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것이 힘들고 혼자 지내는 경향이 있고 남에게 어색하다고 생각하게 합니다. 아스페루가ー의 아이들은 언어 습득에 별다른 지연이 1어 본 인 지지 못하고 성장한 뒤(뒤)에도 회화에서 심각한 문 지에죠무을 보이지 않지만, 그냥 그들의 언어 습득 및 사용에는 특이한 점이 많은 본 인터넷이다. 구체적으로는 장황하고 스토리가 많다든가, 본인, 갑자기 대화의 주제를 바꾼다든가, 뉘앙스를 이해하지 못하고 문자 "너희들"로 이해합니다.본인에게만 의미있는 은유를 사용합니다.거제 본인 청각에 글재주가 있다 그거 본인 유식을 그와시하고 본인의 형태로 교은도도에고 본인의 특이한 터치, 목소리 크기, 본인 성조, 억양, 운율 리듬이 1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에게 걸지 않는 것이 있다.이다 위에서는 특히 조잡한 운율, 자주 옆길로 새는 화법 및 장황한다는 3가지 의사 소통적 특징이 주요 관심사이다. 자폐일 정도는 아니지만 아스퍼르 거인들은 억양을 자연스럽게 제어할 수 없어 단조로운 스토리 투를 사용하게 된다. 또한 특이할 정도로 빠른 본인, 갑자기 본인, 시끄럽다 스토리 투 쓰기도 해요. 아스퍼르 거인들은 대화에서 듣는 사람이 지긋지긋할 만한 주제에 대해 열심히 혼잣말을 쏟아내는 등 스토리는 자못 알고 있다는 인상을 준다. 그 사람들은 듣는 사람이 대화 이야기에 관심이 있는지 제대로 관찰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그 사람들은 자신이 스토리하는 스토리의 결론을 내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이때 듣는 사람이 대화의 스토리를 바로 잡으려고 한다면 본인의 원래 주제로 돌아가려는 노력을 해도 그대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아스퍼거 어린이들은 어린 본인에게 유식을 과시하는 매우 어려운 말을 써 꼬마 교수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그 아이들은 비유하는 언어를 잘 이해하지 못해 언어를 문자 너희로 해석하는 경향이 있다. 아스퍼 거인들은 유머 본인 풍자 본인 놀리듯 말을 문자 너희로 받아들여야 하는 영역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그럴듯하다. 아스퍼 거인은 단순한 유머라는 것의 인지적 원리를 이해하기는 하지만 추정컨대 유머의 계획을 이해하지 못해 이를 즐기지 못할 때도 있다. 1반의 인과 의사 소통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농다소리와 장난을 당신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느낌의 갈등이 유발되기도 합니다.진단 기준과 무관한 본인 아래에서 본인열해야 할 아스퍼 거인들의 특징은 본인과 가족에게 상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실제로 세부까지 포함하면 지각능력의 특이성이 본인의 운동기술이 본인의 느낌과 관련된 문재점이 있다.아스퍼 거인은 시력이 본인의 청력이 뛰어난 경우가 많다. 많은 아스페루가ー의 아이들은 대상 이본의 그림 봉잉욜파타ー은 등이 미묘하게 바뀌기를 1반 어린이들보다 쉽게 지각하고 있다. 아스페르 거인이 본인의 자폐 스펙트럼의 뱀장어들 스스로의 기술에서는, 그 밖에도 특이한 감각이 본인 지각 능력 및 경험등이 본인 나타난다. 그것들은 소리, 빛, 접촉, 감촉, 맛, 냄새, 통증, 온도, 기타 자극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본인 또는 본인처럼 둔감한 경우가 많다. 또 그들은 챠은넴세가 색상의 지각을 1우키는 등의 공감각이 본 인터넷 할 가능성이 있다. 이와 같은 감각 반응은 아스퍼거 장애 이본의 자폐 스펙트럼 장어 린이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다른 발달 장어 린이에서도 1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 동안 본인을 타고 본 인은 현상이다. 자폐증은 투쟁 도주 반응의 발발을 증가시킵니다. "거본인의 습관화를 방해합니다"라는 주장은 "물적 증거가 없고 오히려 감각 자극에 반응하는 성질이 감소합니다"라는 증거가 더 많으며, 그 밖의 많은 연구 결과는 아무런 차이가 없음을 본인에게 나타낸다.한스 아스퍼거의 초기보고 및 기타 진단기준은 서투른 동작을 대상으로 한 묘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스퍼거 어린이들은 자전거를 타는 것이 본인의 뚜껑을 여는 것처럼 복잡한 동작을 필요로 하는 기술을 늦게 습득하는 경향이 있어 어색하게 움직이는 본인의 몸에 익숙하지 않다고 느끼기도 한다. 운동 신경 장어 린이 본인 균형의 실패, 아푹무치골소리, 너무 병치[finger-thumb apposition]등 자기 수용체에 문재를 1도 모른다. 행동기술과 관련된 이런 문재점이 아스퍼거 증후군을 기타 고기능 자폐 스펙트럼 장애아와 구분시킬 증거는 없다.아스퍼거 어린이들은 밤에 잠을 잘 못 자는 거본인의 한밤중이 본인의 이른 낮에 자주 일어나 본인인 등 수면장 자녀가 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 또 아스퍼거 증후군은 높은 수준의 느낌표현불능증과 관련이 있다. 이와 함께 아스퍼거 증후군과 수면장어린 및 느낌표현불능증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는 것은 알려져 있지만 본인, 이들 사이의 인과관계는 불확실하다.아스퍼거 증후군 환자의 가족력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스퍼거 환자의 부모 본인 조부모 중 한 명이 아스퍼거 증후군 환자인 것으로 나타났다.기타 진단 기준과 무관한 본인 아래에서 본인열해야 할 아스퍼거들의 특징은 본인과 가족에게 상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실제로 세부까지 포함하면 지각능력의 특이성이 본인의 운동기술이 본인의 느낌과 관련된 문재점이 있다.아스퍼 거인은 시력이 본인의 청력이 뛰어난 경우가 많다. 많은 아스페루가ー의 아이들은 대상 이본의 그림 봉잉욜파타ー은 등이 미묘하게 바뀌기를 1반 어린이들보다 쉽게 지각하고 있다. 아스페르 거인이 본인의 자폐 스펙트럼의 뱀장어들 스스로의 기술에서는, 그 밖에도 특이한 감각이 본인 지각 능력 및 경험등이 본인 나타난다. 소리, 빛, 접촉, 감촉, 풍미, 냄새, 통증, 온도, 기타 자극에 대해 매우 민감하며 본인 또는 매우 둔감한 경우가 많다. 또 그들은 챠은넴세가 색상의 지각을 1우키는 등의 공감각이 본 인터넷 할 가능성이 있다. 이와 같은 감각 반응은 아스퍼거 장애 이본의 자폐 스펙트럼 장어 린이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다른 발달 장어 린이에서도 1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 동안 본인을 타고 본 인은 현상이다. 자폐증은 투쟁 도주 반응의 발발을 증가시킵니다. "거본인의 습관화를 방해합니다"라는 주장은 "물적 증거가 없고 오히려 감각 자극에 반응하는 성질이 감소합니다"라는 증거가 더 많으며, 그 밖의 많은 연구 결과는 아무런 차이가 없음을 본인에게 나타낸다.한스 아스퍼거의 초기보고 및 기타 진단기준은 서투른 동작을 대상으로 한 묘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스퍼거 어린이들은 자전거를 타는 것이 본인의 뚜껑을 여는 것처럼 복잡한 동작을 필요로 하는 기술을 늦게 습득하는 경향이 있어 어색하게 움직이는 본인의 몸에 익숙하지 않다고 느끼기도 한다. 운동 신경 장어 린이 본인 균형의 실패, 아푹무치골소리, 너무 병치[finger-thumb apposition]등 자기 수용체에 문재를 1도 모른다. 행동기술과 관련된 이런 문재점이 아스퍼거 증후군을 기타 고기능 자폐 스펙트럼 장애아와 구분시킬 증거는 없다.아스퍼거 어린이들은 밤에 잠을 잘 못 자는 거본인의 한밤중이 본인의 이른 낮에 자주 일어나 본인인 등 수면장 자녀가 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또 아스퍼거 증후군은 높은 수준의 느낌표현불능증과 관련이 있다. 이와 함께 아스퍼거 증후군과 수면장어린 및 느낌표현불능증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는 것은 알려져 있지만 본인, 이들 사이의 인과관계는 불확실하다.아스퍼거 증후군 환자의 가족력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스퍼거 환자의 부모 본인 조부모 중 한 명이 아스퍼거 증후군 환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진단 아스페루가ー의 아이의 부모들은 단지 아이의 특이성을 30개월경까지 올라갈 수 있다. 1반, 소아가 실시할 수 있는 간단한 검진에서 자세한 연구를 요하는 증상을 발견할 수 있다. 아스퍼거 증후군 검진에는 다양한 검진 도구가 사용되는데 구체적으로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척도(ASDS), 자폐 스펙트럼 검진질문서(ASSQ), 소아기 아스퍼거 증후군 검사(CAST), 길리엄 아스펙트럼 지수(AQ)가 있다. 이 중 어느 것도 아스퍼거 증후군과 기타 ASD를 신빙성으로 구분한다는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표준진단기준은 사회와 관련된 상호작용의 장아동과 반복되며 정형화된 행동과 활동과 관심사의 패턴과 언어·인지발달 지연의 부재로 구성된다. 국제 표준과는 달리 믹크에서 사용되는 기준은 매 1의 활동에서 심각한 장어 린이가 있음을 추가로 요구합니다. 이 밖에도 페테르 새트마리 본인 길버그 부부가 제안한 진단 기준이 있다.진단은 그대로 4세에서 11세 사이에 열린다.이는 다양한 전공분야로 구성된 조직이 다양한 환경에서의 관찰과 함께 신경학과 유전학에 기초한 평가, 인지검사, 소리운동검사, 언어성, 비언어성의 강점과 약점, 학습양식,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능력 등을 종합하여 평가되어야 합니다. ASD를 대상으로 한 현재의 표준진단 기준은 이다윈산에 근거한 판단과 자폐증 진단 면접 개정판(ADI-R, 부모를 대상으로 한 순서 있을 면접이다)과 자폐증 진단 관찰 1정(ADOS어린이와 놀이 가운데 대화에서 열리는)을 병용하는 것이다. 진단이 늦어지고 본인의 잘못된 진단을 내릴 경우 환자 개인과 가족에게 큰 손실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오진으로 처방받은 약 때문에 상태가 악화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아스퍼거 어린이들은 아내의 소리에는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 어린이(ADHD)로 오진된다. 표준 진단 기준이 어린이에게 맞춰져 있고 아스퍼거 증후군의 증상은 본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성인 대상의 진단은 더욱 어려워진다. 감별진단에 고려해야 할 증상으로는 기타 ASD, 조견병 스펙트럼, ADHD, 강박형 장어린, 우울증, 의미실용 장어린, 비언어학습 장어린, 투렛증후군, 상동증 운동장 어린이 본인의 양극성 기분장 어린이 등이 있다.​ 관련 서적 아스퍼거 장애 아이들-세상과 소통을 꿈꾼다(토니ー오링이토우웃도 그)ISBN 89-5820-059-6아스퍼거 장애(브렌다 스미스인 1()ISBN 89-5891-341-X자폐증이나 아스퍼거 장애 아동 치료자와 부모를 위한 지침서(파토리시아・하울링)ISBN 89-90685-74-5고양이는 모두 아스퍼거 장애이다(현금 후프 멀리)ISBN 978-89-89315-37-7자신의 라디오 아들(바ー바라・랏셀)ISBN 89-5596-174-X아스퍼거 장애 아들을 키우고(레이먼드 L. 밴 힐)ISBN 89-7821-229-8아스페루가ー 패밀리가 사는 법(크리스티 사카이)ISBN 9788993143300고릴라 왕국에서 온 아이종자(당프링스・휴ー즈)ISBN 89-378-3115-5아스퍼거 장애가 없는 체한다(리앙호로데이의 윌리)ISBN 9788968661822별종 괴짜 그리고, 아스퍼거 장애(루ー크・쟈크송)ISBN 978-89-93510-17-1봉잉룰톡쥬크시 보고(죠은・엘다ー로비송)ISBN 9788988404829내가 좀 뵤루봉잉 길지만( 잡을 것 다 시)ISBN 9791186921449, 한밤중에 개에 1어 나는 문제의 문제(마크 병)ISBN 1400032717↑ 그림 부분은 비어 스파 거인이 다소 설탕, 해당 인물은 문장 부분이며, 책 내용의 실제 주인공이다. ​(전문의가 저술한 서적)아스퍼거 장애 아이들-세상과 소통을꿈꾸라(토니ー오링이토우웃도 그)ISBN 89-5820-059-6아스퍼거 장애(브렌다 스미스인 1()ISBN 89-5891-341-X자폐증이나 아스퍼거 장애 아동 치료자와 부모를 위한 지침서(파토리시아・하울링)ISBN 89-90685-74-5고양이는 모두 아스퍼거 장애이다(현금 후프 멀리)ISBN 978-89-89315-37-7아스 포고 인이 직접 쓴 서적 고릴라 왕국에서 온 아이(당프링스・휴ー즈)ISBN 89-378-3115-5아스퍼거 장애가 없는 체한다(리앙호로데이의 윌리)ISBN 9788968661822별종 괴짜 그리고, 아스퍼거 장애(루ー크・쟈크송)ISBN 978-89-93510-17-1연봉인루루 떡 상주 쿠시 보고(죠은・엘다ー로비송)ISBN 9788988404829내가 좀 뵤루봉잉 길지만( 잡을 것 다 시)ISBN 9791186921449↑ 그림 부분은 비어 스파 거인이 다소 설탕, 해당 인물은 문장 부분이며, 책 내용의 실제 주인공이다.기타 아스퍼거 장애와 관련한 발언이 있는 서적 한밤중에 개에 1어 나는 문제의 문제(마크 병)ISBN 1400032717​ 관련 항목 자폐증 서번트 증후군 고기능 자폐증 자폐권 운동 신경의 다양성 ​ 이 기사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License 3.0아래에 발표된 Wikipedia기사 아스퍼거 장애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아스퍼거 증후군 관련 사이트/자료> - [자폐, 이겨내기] 저자:김문주 원장님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begoodskin


    아스퍼거 증후군 가족모임입니다.방 카페 h


    ​-본인 무우이키아스페루가ー 증후군에 대한 정보 https://namu.wiki/w/%EC%95%84%EC%8A%A4%ED%8D%BC%EA%B1%B0%20%EC%A6%9D%ED%9B%84%EA%B5%B0


    ​-아스퍼거 장애 다루는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 하나 3Qk3bcFzBy7Dc0hn25XQ


    ​-아스퍼거 장애 논문 http://www.riss.kr/search/Search.do?detailSearch=false&searchGubun=true&oldQuery=&query=퍼센트 EC백분율 95%84퍼센트 EC백분율 8A퍼센트 A4%ED%8D퍼센트 BC백분율 EA%B1%B0+퍼센트 EC백분율 A6%9D퍼센트 ED%9B율 84퍼센트 EA%B5%B0&x=0&y=0


    ​-Riss에서 다운로드한 아스페루가ー 관련 논문 pdf파 1​ 1.


    2.


    3.


    4.


    ​-아스퍼거 장애 개념-이보영의 아동식 구상 그다 소리 센터 http://www.sangdam.kr/encyclopedia/cp/as/as1.html


    ​-정신 의학 신문 포스트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하나 879하나 35개&memberNo=2384개 638&vType=VERTICAL​-아스페루가ー 남편 카페 https://m.cafe.naver.com/happyaspe


    ​-<청소년을 위한 정신 건강 에세이>에서 설명 https://m.terms.naver.com/entry.nhn?docId=일 7일 8520&cid=47336&categoryId=47336


    ('다 함께 많이 본 하나 0'에 더 많은 정보 있음)​-자폐아에 대한 뉴스 기사 https://n.news.naver.com/article/00하나/00하나 0837하나 22


    ​-아스퍼거 장애 관련 커뮤니티 게시 글 https://m.pann.nate.com/talk/3일 75연속 833.&currMenu=&vPage=한&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것


    혹시 나 자신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코멘트를 부탁한다.정보모 sound에만 중복되는 부분이 많고, 발췌했다는 표현이 없는 정보는 출처가 불분명합니다.​


    >


    ​ ​->2개 https://m.blog.naver.com/dodkl/221632045175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