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8:48

    혈액 속의 유분인 지질이 많아진 상태를 고지혈증이라고 하며, 지혈증이 계속되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침착되어 덩어리를 형성하고 점점 커져 혈액이 과도해지지 않는 통로를 좁게 합니다.동맥이 좁고 혈류 장애를 일으키는 동맥 경화가 발생하는 이러한 동맥 경화는 높은 혈압, 협심증, 심근 경색, 뇌졸중 등의 주요 원인입니다.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해야 한다.


    >


    고밀도콜레스테롤은 체내의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간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며, 저밀도콜레스테롤은 간에서 혈관벽으로 콜레스테롤을 가져옵니다.콜레스테롤은 세포막, 호르몬, 피부, 기타 sound즙산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존재하면 동맥경화의 주요 원인이 되므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평소에 채소를 많이 먹고, 동물성 기름 식사를 줄이는 식풍속과 운동을 통한 체중 관리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식풍속의 변화와 체중관리가 쉽지 않을 경우 건강식품을 통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오지샵에서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높여주고! 나쁘지 않은 깨끗한 콜레스테롤(LDL)은 오전엔! 함께한 건강까지 관리해주는 '코니보니폴리코사놀 플러스 리버케어'로 건강관리를 시작해보세요!


    >


    오스트레일리아의 직구 "오지 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