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보다가는 방구껴도 안들킴-영등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0:41

    ...제펜의 #진주만 공습을 반복하지 않기 위한 미군의 굳은 의지!! 반드시 막았다고 말했어!! --------------------------------------...


    >


    ------------------------------------------------------------------------------------------------------......이제 2020년의 세월도 반이 지난 ​ 한살 더 먹고도 또 6일째....오항시은.일 9년 2월 3일일에 공개한 미드웨이의 리뷰를 하려구.먼저 저와 저의 팀원은 #영등포CGV의 #스피어X관(#spherex)에서 보았는데... 티켓은 센스터지는 #포토티켓!!!


    >


    ....


    >


    스피어X관(spherex)은 진화한 기술로 콘텐츠 관람에 몰입도를 높이는 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접한 스피어 X관(spherex)은 커브드 TV를 보는 느낌입니다.언제나 블로그를 쓰면서 알았다.)


    >


    영등포 CGV에서는 보통... 아주 큰 커브드 TV를 볼 생각... 약간 사이드 쪽 좌석에서 관람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고, (미드웨이 러닝타임이 어느 정도 길었고, 스피어 X관(spher ex)으로 선택해 본 것도 있다) 몰입도도 일반관에 비해 좋았다.


    ...그러나 ​#IMAX관이나 3D관처럼 극적인 차이를 원하는 것 이프니다묘은 ​, 송파 CGV에서 스피어 X관(sphere x)를 찾거나 ​ IMAX로 보는 것을 추천!...(갸은 IMAX추천..웃음)​ ​------------------------------------------------------------------------------------------------------.자, 이제 본격적인 영화에 대한 리뷰!!!


    >


    의 미드웨이호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내려다본 하나폰과 미국의 '미드웨이 해전'을, 그 다음은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입니다.하나 94나이의 진주만 공습에서 ​ 전 세계를 향한 하나 그의 야망이 심해지고, ​ 역사상 최대 규모의 아메 리카 본토 공격을 대책합니다. 미군은 진주만의 다음 하나폰 공격 목표가 어딘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는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하고 과인에게 간다.겨우 제 2의 타겟이"미드웨이"라고 안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정세......(이 절대적으로 불리한 정세를 보면서 영화"명량"을 생각해 냈다. 명량 2언제 그와잉오 나(눈물)).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no=2730하나 8&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


    여수!! 감사합니다!!!


    >


    ...영화의 주연 배우들의 '몇'을 보면 알게 이 영화는 1시간대에 여러가지의 귀추를 보이고 그 귀추들이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전개를 벌인다.


    (찰칵찰칵)...그러나 스토리가 단순한 편이고 ​ 결과는 우리가 아는 것에 ​ 영화의 스토리를 이해하려면 ​ 전혀 어렵지 않고 ​ 캐릭터 역시한게 살고 있어 ​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하나 866개 5


    정말 쟁쟁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 영화에서 주연배우들의 연기가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https://movie.naver.com/movie/bi/pi/basic.nhn?code=3개 2303


    특히 #에드스크레인이 실질적인 주인공이었지만 특유의 반항적이고 남성적인 모습이 영화 캐릭터와 잘 어우러져 무겁지 않은 연기가 영화를 볼 수 있게 해줬다.(개인적으로)


    ( 다른 배우들도 모두 연기가 좋았어요!(......그 때문에 다소 부자연으로 느낀 배역은(개인적인 소견입니다.!)https://movie.naver.com/movie/bi/pi/basic.nhn?code=하나 64개


    ...#우디하랄슨!! 후후후크


    (비웃소음X) #좀비랜드라는 영화를 당신들은 나쁘지 않다.서인지 이분의 연기를 보면, 계속해서 좀빌랜드의 텔러해시가 소견과 인서에서 자꾸 웃음을 자아낸다.#베놈쿠키 영상에서의 연기는 무서웠던 소음)


    ...하지만 역시 명배우라서 그런지, 아니면 감독의 연출이 좋은 것인지, 어느 쪽인지, 계속 보고 있으면 "테라해시"가 아니고, 어떻게든 "니미츠 제독"으로 보인다.......


    >


    이 영화는 남자들이 특별히 괜찮은 영화인데 청량감 넘치는 장면(angle)과 시원한 액션, 그리고 약간의 드라마(전쟁영화에 충실한 것 같다)가 잘 어우러져.


    중고등학생부터 자신이 있는 어른까지 역사공부겸 전쟁액션을 즐기기에 딱 좋은 영화입니다.이 영화를 보면서 느낀점은 제펜의 패망에 통쾌함과 결과는 알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잘 만든 전쟁영화가 주는 긴장감(우리 팀원들은 엄청나게 심장이 저려서 혼났다고 한다.)


    ......그렇게 영리한 리더란, 어느 쪽인가였다.우연히 자신의 경험보다 주위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도 있다는 것을!!


    내가 하는 내용이 어떤 내용인지 알고 싶다면.. 영화로 확인해봐.​ 재미 있는 교육용#전쟁 영화#미드웨이를 추천합니다. ​.---------------------------------------------------------------...특수 효과 ★ ★ ★ ★ ★ 의자 트리 ★ ★ ★ ★ ☆ 감독 ★ ★ ★ ★ ★ 배우의 연기 ★ ★ ★ ★ ★ sound악 ★ ★ ★ ☆ ☆ ​ 총 평점 별 4.4점…​....(인천 상륙 작전은 분명 다르다!!!ᄃᄃ...)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