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로수길타로 신년운세 사주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5:06

    #가로수길 #타로부디타로에게 새해운세,사주 보고 왔어요♡이렇게 사주새해운세,직접 보러온건 아내의 소음인데,설레더라구요?제가 갔다온 #가로수길타로, 꼭 타로의 위치와 예약번호를 공유할게요!


    >


    가로수길 고디바 매장 맞은편! 찾기가 쉬워요! 노~라 간판이 보이면 딱이야!


    >




    가로수길을 부디타로, 가로수길타로, 부디타로에 들어서자마자 벽면을 가득 채우는 소원 메시지가 붙어 있습니다!


    부디 타로보리 선생님의 이야기대로 사람들이 대체로 이곳을 찾는 이유가 크게 나누어 가는 것 같습니다.♡


    >


    가로수길부치타로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새해 운세가 궁금했지만 결혼하면 모든 남편을 봐야 합니다.주인님도 같이 봤어요.♡


    >


    내가 가로수길 타로인지 로우 예약 가끔보다 제일 먼저 도착해서 구경도 하고 뜨거운 차도 2코프이그와잉마시궁!꼭 타로는 사주, 점치며 타로 전체를 보시는 선생님이 여러분 계십니다!


    >


    호리 선생님 드디어 뵙고 새해 운세를 점쳐보는데 향부터 피우셨군요!


    >


    나의 사주, 남편의 사주를 쓰고, 나미키 키치타로, 부디 타로는 통계 사주가 아닌 주인사주로 봅니다.저도 예전에 첫 브랜딩 강의로 명리학을 공부하신 강사 선생님이 즐겁고 가볍게?사주풀을 해 주신 적이 있거든요.살면서 큰 운세 사주고 싶다 생각을 못했는데! 그때 사주에서 제가 '금' 개인성향을 가진다고 하셨는데...


    >


    제발 타로보리 선생님, 단번에 내가 "도금"사 주라고! 한 구절이 "느낌이 좋구나, 느낌이 좋은 사람이야"라고.아이디어 뱅크야. 통찰력이 있다고 말해줬어요.제가 듣고 싶은 스토리에 굉장히 귀를 기울이는 편이라 제가 느낀 진로부분... 앞으로 집중하고 싶은 것, 그런 종합적인 것이 제가 가진 성향과 잘 맞는지 사실 알고 싶었습니다. 내 고유의 성격이


    >


    오늘 날 처의 열매를 보고 있는 호리 선생님은 나와 남편의 취향과 진로에 대해 실컷 털어놓으셨습니다.제가 전갈 속 깊은 생각만으로 하던 분야도, 거짓말처럼 제일 먼저 내주세요! 남편도 저도 이직, 진로 고민이 많은 시기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가, 가끔, 조금 나쁘지 않고 힘이 되요! 언제나처럼, 다짐이 빨라지는 계기가 될 수 있어요!


    나미키 미치타로에서 호리 선생님과 이야기하면 할수록 내가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새해 점쟁이의 선입견이 조금씩 깨져 왔습니다.뭔가 한복에, 세상과 겹겹이 쌓이는 구름을 잡는 이야기가 될 것 같다고 의견했었는데.


    그것은 나의 완전한 착각이었습니다! 나미키 요시타로, 부디타로, 호리 선생님 같은 여자가 봐도 카리스마 넘치는 복장도 현대식! 작은 체격에 넘치는 에덱지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내가 낯익은 데...!나도 만날수록 왠지 익숙하지 않는다...아마 내용보다 잘하고 듣는 귀도 열어 놓게 되고, 1주해하게 계속 고정 쉬는 날도 없이 우시닥하지만 정내용의 많은 분들을 만나고 현장에 있던 자신보다 직업의 세계화를 계속~씬 널리 다루우시도락요!! 아! 이 길도 있었어! 싶었습니다. 부디타로 나미키요시타로 #레이키테라피 너무 궁금했는데=레이키테라피는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하고 조용한 감정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하는 심신테라피=레이키테라피라고 소견하면 될 것 같습니다.


    >


    >


    나미키 요시타로·부디타로·호리 선생님·과상, 그리고 남편에게 내가 "연예인"이라는 스토리! "집에 가서 너희에게 자신은 뭐야? "들으니까 히죽히죽 웃는 거예요.(요즘 흐릿하고 잘 웃는 주인) 나도 확실히 유부녀라고 느꼈던게... 남편에 대한 질문이 절반 이상이었어요! 올해는 점점 더 움직이고, 다지는 시기! 내년의 내후년을 위해 제가 이야기를 들으면서 느끼는 건 살아있으면 좋은 시기, 나쁜 시기가 번갈아 오잖아요.설령 나쁜 시기라도 그저 슬프지 않은 것은 또 자신을 위해서 좋은 날은 올 것이니까! 그때 두 배로 빛을 발하려면 그때를 위한 대비를 미리 해둬야 한다! 외국에서 자기가 살 수도 있고, 제주에 가서 살 수도 있고, 이 이야기 들어도 으윽-.거의 매일 night 약속으로 만났던 윤언니에게 소감을 말했더니 소름이 돋았어! 언니에게 추천한 부디타로! 나는 새해의 운세를 보러와서 호리선생님에게 희망용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


    시계도 보지 않고 물 흐르듯 대화가 흘러갈 때였습니다. 호리 선생님과의 상다소리 때때로, 가로수길터에서 부디타로 호리 선생님 앞에서, 스라슬라와 본심도 토하게 되어, 덕분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아마 제 성격, 개인 취향은 미리 알고 나쁜 소식은 거의 안해주는 것 같아요.감사합니다♡ 저한테 요즘 딱! 매보다는 당근이 필요한 시기였어요.♡


    내가 나쁘지 않다는 드림캐처! 가로수 길을 꼭 다로에서는 핸드메이드 드림 캐처를 직접 한 명씩 선택해서 가지고 온다고 합니다.'생명의 본인무를 연상합니다'는 드림캐쳐도!


    >


    >


    >


    강호동의 무릎팍 도사가 연상된, 특별했던 이 날의 호리 선생, 부디 타로를 만나 기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2,3호점도 세로스길에 자리 잡을 예정이래요!(그다지 나쁘지 않고 많은 분들이 찾으세요? 이 포스팅은 꼭 다른 이용권을 공급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