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랫동안 여운이 남는 드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3:47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


    오항시는 드라마 OST의 추천 TOP5을 포스팅하고 싶습니다. 드라마가 사랑받기 시작함과 동시에 OST도 히트를 치게 되는데.드라마 스토리를 떠올리다 보면 나도 모르게 드라마의 OST, 음악 가사를 흥얼거리게 되었고, 드라마의 OST를 흥얼거리다 보니 어느새 머릿속에는 드라마 장면이 그려져 있습니다. ^^


    >


    그만큼 드라마에서 OST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봅니다. -바로 그 그이츄이에 맞추어 왜 그렇게 곡 선정을 잘하느냐는......그 중에서도 션이이 최근까지 최고라고 생각하는 드라마 OST 5곡만 골라서 보셨습니다)


    >


    한 1째처럼 효은시에 가-에일리


    이 음악을 듣고 있으면, 지금도 드라마 도깨비 장면이 생각납니다.


    >


    귀신과 귀신 아버지의 아이 절의 사랑 이야기를 뒤(뒤)은 같은 하나 눈처럼 너에게 갔다는 곡웅에 1리의 특유의 감성이 들어 본 인고 있어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의 심리울 울렸습니다.


    >


    가사의 이야기를 자세히 보면, 드라마 도깨비 이야기를 짧게 요약할 수 있고, 나중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 때문인지 드라마에 사랑을 받으면서 OST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OST중으로 1리 1째처럼 그대에게 가는 가장 사랑하셨습니다.


    >


    2. 효은심 보고 싶어-어쿠스틱 콜라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려낸 드라마 김연아의 발견은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습니다.저 션도 정말 이 드라마 재밌게 봤는데 이야기네요-두 남녀 주인공들의 이별 장면과 옛 추억을 떠올리는 장면마다 과인온OST 어쿠스틱 콜라보가 너무 보고싶어......


    >


    슬픈 장면에 마침 그 노래가 흘러나오는데..그때 헤어진 사람들은 이별장면에 OST 가사에 완전히 눈물샘 폭발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혼자 이별을 하고 가버리면 난 어쩌고저쩌고 당신없는 하루를 살고 당신없는채 자볼께 잊을수 있겠다고 다짐해보고 다 잊은척 웃어도 보고 별거 아닌것처럼 혼자 영화도 보고 당신 빈자리 채워볼때 어떻게든 보고 싶어 죽겠으면 본인 하루 종첫 당신을 찾아서 하메해보고..


    >


    폭풍의 눈물을 자아낼 만하죠?사랑은 둘이 했는데 왜 이별은 혼자 해야 돼요TT


    괜찮은 척 하고 대수롭지 않은 척해도 밀려오는 슬픔과 그리움은.. 어쩔 수 없네요.쿠스쿠스고 똥..


    >


    3. 응급실-Izi


    드라마 쾌걸춘향 OST 응급실을 실아시과인ですか입니까?어쩜.. 하나 4년 이과의 드라마와 기억 못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OST곡은 듣자마자 드립니다 ^^


    >


    당시 드라마의 시청률이 30프로 바짝 세우며 많은 유헹룰 얻었습니다.그와 동시에 OST 응급실 음악방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


    노래방 타는 옆방, 옆방, 앞방, 앞방, 대각선 등을 가리지 않고 한번은 불렀어요.


    >


    학교를 가도 남자애들이 한동안 흥얼거리고 질릴 정도였으니 그 유행은 도저히 상상할 수 없었겠죠?^^


    연예 프로그램에선 카멩에서 Izi의 응급실 음악가 나 온 적이 있지만 10대부터 40대까지 거의 모두가 알수록데 정 두 OST에 선정되었습니다.


    >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다가 슈가맨에 본인의 모습을 보니 대단한 꽃미남이었는데... 왜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다가 사라져버린건가요?ㅠㅠㅠㅠㅠ 하나 0대도 다 아는 곡이라면 한개 4년이 흐른 요즘도 정말로 저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곳에서 역시 전설에서 뽑힐 만하네요. ~


    >


    4. 내 생에 아름다운-케이윌


    - 케이윌이 부른 내 생에 아름답다는 음악은 배우 서현진 이민기가 출연한 뷰티인사이드 OST인데요.


    >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OST도 덩달아 상승세를 탔습니다."케이윌은 애절하면서도 호소력이 짙은 보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두 남녀 주인공의 슬픈 장면과 모두 함께 흘러내렸다. - 같습니다.


    >


    케이윌 특유의 감성적이기 때문에 그렇다고 대답하지 않는 시원한 목소리 때문에 드라마와는 별개로 봐도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


    여주인공이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어서 나오는 스토리가 새롭게 느껴져서 너희 재밌게 본 드라마인데 신이 내린 서윗케이윌이 OST에 참여했기 때문에 내용 전부입니다. 뭐ー


    >


    "드라마가 끝, 자신도 K윌의 내 생에 아름답다. '라는 노래 때문에 여운이 오래 남았네요.OST 덕분인지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로 선정되기도 합니다.


    >


    5. 눈의 꽃과 박효신 배우 소・지소프이다스쵸은이 주인공으로 자신 온 드라마 미안, 사랑하는 여러분 아시죠?OST 정도로 자주 사랑받은 명대사!!! 다들 의견하는 너희들 말이죠 맞죠~!!


    "밥 먹을래 자기랑 뽀뽀할래 "밥 먹을래?자기랑 잔다!""밥 먹을래?자기랑 산다!"밥 먹기!! 자신감과 수다!! 죽는다!!"


    >


    여러분도 모두 이대사를 생각하셨겠지요?당시는 굉장히 충격적인 대사라고 생각했지만 각


    >


    요즘 보니까 좀 유치해서, 이렇게 나쁘지 않게 먹어요.네.. 느에극중 소지소브헤아스타ー 1이 드라마가 끝이 나쁘지 않으면 예능 소재로 많이 이용되기도 했어요.


    >


    그 당시에는 그 머리가 멋있었죠? 굉장히 촌스러운데.. 이 드라마 확실히 본적 있는데.. 소지섭 멋있어요 !! 하면서 본거같은데..기억이 자신없어요. 박효신의 눈의 꽃은 무엇인가 설명할 것이 있습니까?


    >


    믿어 박효신이지 ~에이~ 아마츄어처럼 ~ 드라마 자체도 최고로 사랑받았지만 박효신이 OST를 맡아 노래하면서 더 트렌드를 받은 작품입니다.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육박하는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또 들어도 정말 좋네요. ~ 박효신의 음색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